'이것' 한 장이면 스타일 고민 끝 "폴로셔츠의 매력에 빠져봐~"
[김지일 기자] 심플한 것 같아 보이지만 어떻게 연출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바로 폴로셔츠다.

폴로셔츠는 입었을 때 편한 느낌은 티셔츠와 같지만 셔츠가 주는 포멀함으로 캐주얼하면서도 단정하게 입을 수 있어 남성들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 일 순위로 손꼽힌다. 이는 스포츠웨어 뿐 아니라 휴가철엔 리조트 룩으로, 도심에서는 쿨 비즈 룩으로 전천후의 활용이 가능한 만능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되고 있다.

특히 야외 활동이 잦은 휴가 시즌이면 폴로셔츠의 인기는 더욱 높아진다. 만일 휴가 시즌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고민하고 있다면 주목하자. 잘 고른 폴로셔츠 한 두장이면 비교적 간단한 스타일링 만으로도 올 여름을 멋지게 보낼 수 있다.

한가지 컬러 된 솔리드 폴로셔츠는 클래식한 룩을 연출하기 적합하다. 화이트나 베이지, 네이비 등의 베이직한 코튼 팬츠와 매치하면 굳이 다른 아이템을 매치하지 않더라도 근사한 룩이 완성된다.

단 폴로셔츠의 경우 편안하게 입는다고 품이 넓은 스타일을 선택하면 '동네 아저씨' 이미지를 벗어날 수 없으니 주의하자. 폴로셔츠는 가급적 자신의 체형에 맞춰 살짝 피트되는 스타일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추가적으로 팬츠를 입을 때에는 밑단을 살짝 말아 올리는 롤업 스타일로 연출하고 맨발에 보트슈즈를 매치해 주면 더욱 세련된 스타일을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자. (사진제공: 셀렙샵)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여름 메이크업은 방법부터 다르다
▶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 패션'에 주목하라!
▶ f(x) VS 씨스타, 20's choice를 빛낸 걸그룹의 행사장 패션
▶ 김고은 화보, 은교의 파격은 계속된다? "뇌쇄 눈빛에 매끈 각선미까지~"
▶ ‘착시의상’ 에일리 VS ‘비치룩’ 장윤주 “화끈한 섬머 스타일 퀸은 누구?”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