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의 품격 아닌 숙녀의 서열? 재력은 김정난-임기응변은 김하늘
[윤혜영 기자] 신사가 아닌 숙녀의 품격 서열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블로그에는 '가볍게 보는 숙녀들 서열정리'라는 제목으로 '신사의 품격' 속 여배우들의 서열이 담긴 '숙녀의 품격 서열' 게시물이 올라왔다.

공개된 게시물은 SBS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서 서이수(김하늘), 홍세라(윤세아), 박민숙(김정난), 임메아리(윤진이) 네 사람의 서열을 나이, 지적능력, 재력, 청승, 정숙, 애교, 주사, 임기응변, 집착, 눈물, 공격성, 철면피, 시력 등 총 13개의 영역으로 나누어 비교해 놓았다.

나이는 박민숙이 '왕언니한테 까불지 마라'라며 1위를 차지했고 재력도 스트리트를 소유하고 있어 '넘사벽'으로 1위, 모든 걸 꿰뚫어보는 천리안 시력도 1위를 차지했다.

서이수는 지적능력(교육공무원), 청승, 정숙, 주사, 임기응변(제모기를 드라이기로 둔갑시킬 정도), 눈물, 철면피 부문에서, 애교와 집착은 '보이는 것보다 가까이에 있는' 임메아리가 1등으로 뽑혔다.

숙녀의 품격 서열 공개 게시물을 접한 네티즌들은 "'신사의 품격' 정말 열심히 보셨나봐요", "신사의 품격 꽃중년들만큼 숙녀들도 매력 넘침", "멘트가 깨알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높은음자리표 303호 블로그,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걸그룹 졸업사진, 흑역사부터 리즈시절까지? "동창의 배신vs고마운 친구"
▶ 유재석 매너손, 티 내지 않고 뒤에서… “아! 유느님, 설렌다~”
▶ 짝퉁 B1A4 등장, 독특한 의상+디테일한 소품까지 '도넘은 모방' 눈살
▶ 한채영 머리손질 셀카, 바비인형 붉은 입술로 유혹? "물결머리 넘실넘실"
▶ 장윤주 굽 없는 킬힐, 높이가 어마어마…“이게 바로 MC 스타일~”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