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공유 민소매 패션, 우월한 기럭지+섹시한 근육 "어머~완전 상남자네!"
[안경숙 기자] 공유 민소매 패션이 여심(女心)을 사로잡고 있다.

7월10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빅’12회에서 공유는 마성의 민소매 패션을 선보이며 한 여름 밤 브라운관을 뜨겁게 달궜다.

이날 방송에서 다란(이민정) 가족들의 계략에 의해 경준(공유)과 다란은 캠핑장에 단 둘이 남게 됐다. 남들에게는 부부지만 실제로는 부부가 아닌 두 사람은 당황해 하지만 곧 캠핑을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무더운 햇살아래 체크남방을 벗어던진 공유는 흰색 민소매 티셔츠와 청바지로 황금 비율을 자랑하며 여성 시청자들의 두 눈을 반짝이게 만들었다. 모델출신다운 남다른 기럭지는 물론 적절한 팔 근육으로 섹시함을 과시한 것.

공유 민소매 패션을 본 네티즌들은 “공유 민소매 패션 대박이다”, “공유 민소매 근육이...역시 모델 출신 완전 마네킹 몸매다!”, “공유 민소매 패션~완전 상남자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경준과 다란 두 사람의 가슴 설레는 로맨스가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KBS2 ‘빅’은 매주 월, 화 밤 9시55분에 방송된다. (사진출처:KBS2 ‘빅’ 캡처 /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신보라 학생회장 시절, 전교1등 모범생포스 "홀쭉했던 김준현 어린이는?"
▶ 이정빈 과거사진, 미스코리아 미모란 이런 것? "김유미 비교해보니…"
▶ 서현 민폐 하객, 신부의 날인데 자제 좀… "미모 포텐 터졌네"
▶ 박지민 다이어트 식단, 닭가슴살+채소 위주 "점점 예뻐져"
▶ 유민상 각시탈 패러디, 주원과 비교해보니… “이놈~” 하고 등장할 듯!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