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산업개발, 안산 아이파크 추가 분양 중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현대산업개발, 안산 아이파크 추가 분양 중
- 수도권 이동이 편리한 입지적 장점에 다양한 주거 수요에 맞는 7가지 평면 구성
- 도심 속 자연을 누릴 수 있는 자연친화적 단지설계 적용
- 계약금 1천만원, 중도금 이자후불제로 초기 부담 덜어
현대산업개발은 안산시 단원구 신길택지지구 5블록에 위치한 「안산 아이파크」를 추가 분양 중이다.
「안산 아이파크」는 지하 1층, 지상 12~15층, 총 8개동 공급면적 기준 93㎡(전용면적 72㎡, 구 28형), 111㎡(전용면적 84㎡, 구 33형) 441가구 규모다. 수도권 이동이 편리한 입지적 장점과 더불어 전용면적 84㎡ 이하 주택형 중심의 단지 구성, 3.3㎡당 평균 900만원대의 합리적인 분양가로 실수요고객들의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현대산업개발은 추가 분양을 진행하며 실수요고객들의 초기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계약금 1천만원과 중도금 이자후불제를 실시하고 있다.
현대산업개발은 안산지역의 첫 번째 아이파크이자, 민간 분양아파트로도 2008년 이후 3년여 만에 공급되는 「안산 아이파크」를 선보이며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이하 주택형을 중심으로 단지를 구성했다. 특히, 전용 72㎡ 3개 타입 58가구와 전용 84㎡ 4개 타입 383가구 등 모두 7가지 타입의 주택형을 공급해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각 세대에는 실용성을 강조하는 현대산업개발만의 평면설계가 적용되며,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고 일부 세대에는 4베이 구조에 2면 개방형 설계를 더해 조망을 극대화하고 개방감을 한층 높이는 등 생활 쾌적성이 강조됐다. 입주고객은 심플한 디자인에 자연이 지닌 다양한 컬러와 모티브를 사용해 편안함을 극대화한 ‘내추럴 모던(Natural Modern)’과 세련미와 현대적 감각이 묻어나는 ‘시티 모던(City Modern)’ 등의 컬러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신길천 수변공원, 어린이 공원, 근린공원, 역사공원 등 녹지공간이 인접한 입지적 장점을 살려 「안산 아이파크」는 입주고객의 건강과 편안한 생활까지 고려한 친환경 단지로 조성된다. 주민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각 동마다 특색 있는 소규모 야외휴게공간이 설치되며, 피트니스 센터 등을 갖춘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이와 함께 단지 내 녹지공간에는 인체에 유익한 피톤치드(Phytoncide)를 발생시켜 삼림욕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소나무 숲과 주변 공원과 단지를 잇는 산책로 등도 조성된다.
「안산 아이파크」는 신길초등학교, 대월초등학교, 신길중학교, 신길고등학교 등과 인접해 있고, 인근에 한국산업기술대와 한양대학교 안산캠퍼스 등도 위치하는 등 교육 여건도 양호하다. 4호선 안산역과 신길온천역을 이용할 수 있고 영동고속도로 서안산 IC를 통해 서해안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등의 이용이 편리하며, 시흥-평택 고속도로도 2013년 개통을 앞두고 있는 등 광역 교통망의 이용이 편리하다. 또한 단지 남쪽 인근에 이마트 트레이더스 안산점이 들어서는 등 생활 편의시설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한편, 모델하우스는 4호선 중앙역 안산시청 인근인 한양빌딩 사거리에서 운영 중이며 입주예정일은 2013년 10월이다.
인터넷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평범한 소개팅은 지루해` 美 잡초뽑기 소개팅 등장
ㆍ유럽과 아시아 대륙 사이 수영 대회, 1천여명 풍덩 생생영상
ㆍ中 매트리스 인간 도미노 1,001명 성공 생생영상
ㆍ간루루 굴욕, 킬힐 신고 노래부르다 삐긋 `속 다보여`
ㆍ미스맥심 엄상미, 착한글래머의 아찔한 매력 화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