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서울 강남권에 첫 관광특구 내 최초 분양하는 레지던스형 오피스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울 강남권에 7% 임대확정 수익률을 보장하는 오피스텔이 분양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세입자 잘못 만나면 수익률은 커녕 은행 이자도 못 벌어요." "오피스텔 투자, 만만치 않습니다. 임대걱정, 월세걱정, 공실걱정 항상 걱정거리가 많습니다."

    요즘 오피스텔, 도시형생활주택등 호황을 누리고 있지만, 한편으로는 분양자들의 불만도 속속 터져나오고 있다. 따라서 외국인 및 여행객을 상대로 수익을 올리는 서비스드 레지던스가 틈새시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런 가운데 최근 송파구 방이동에 벨리시모 서비스드 레지던스형 오피스텔이 분양하고 있어서 화제이다. 전용면적 19.53㎡~24.98㎡의 소형으로 레지던스로 운영하기에 적합한 평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송파구는 서울시 고시에 따라 서울 강남권에 첫 관광특구로 지정되어 년 인원 320만의 관광객 유입이 가능하다고 판단하여 앞으로 롯데월드, 석촌호수, 올림픽공원을 아우르는 2.3㎢ 지역의 관광이 활성화 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2015년이면 회의, 숙박, 접객, 문화공연 시설을 두루 갖춘 123층(555m) 롯데월드타워가 들어서고 김포공항과 직접연결되는 지하철 9호선이 연장 개통, 기존 2·8호선과 연계되면 지역 관광수요가 대폭 증가할 것이라는 관측 때문이다.

    특히 벨리시모는 올해초 지정된 잠실관광특구내에 있어 외국인상대로 레지던스사업의 최고 입지조건을 갖추고있다.

    벨리시모 오피스텔은 TV·책상·침대·전기쿡탑·전자렌지·빌트인 빨래걸이·인출식 식탁 등 풀옵션 가전 가구가 제공된다.
    서울 강남권에 첫 관광특구 내 최초 분양하는 레지던스형 오피스텔
    취사시설을 갖춘 서비스드레지던스도 생활숙박업으로 등록하면 외국인 등을 대상으로 하는 장기 체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통상 서비스드레지던스는 관리업체에서 위탁운영하고 수익금만 통장에 입금해주기 때문에 임대인 입장에서는 크게 신경 쓸 부분이 없다.

    벨리시모는 레지던스 전문 운영업체인 "한스텔 인터네셔널"에서 운영,관리하며 분양계약 직후 바로 전문 운영업체와 임대계약을 체결하면, 2년간 분양가의 연7%로 수익을 보장해주고, 계약기간이 만료되면, 물가상승률을 고려해 재계약하는 방식이다. 이로 인해 투자자의 수익률과 공실률에 대한 위험성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또한 중도금은 전액 무이자가 가능하며 모델하우스는 지하철 잠실역 10번 출구 송파구청 사거리 앞에 마련돼 있다. 청약 통장이 필요없으며 신청접수 입금 순으로 층.호수 지정 마감된다.

    분양문의 : 02-2202-9911

    ADVERTISEMENT

    1. 1

      제2회 대한민국 AI 영상 광고 대상…'에이치투' 대상 수상

      제2회 ‘대한민국 AI 영상 광고 대상’ 시상식이 23일 서울 중구에서 개최됐다.인공지능(AI) 광고 제작 생태계를 활성화하고 우수한 제작자를 발굴한다는 취지로 열린 이번 행사에는 14...

    2. 2

      세계는 스테이블코인 전쟁 중인데…관망하는 한국

      글로벌 금융시장은 지금 ‘스테이블코인 전쟁’의 한복판에 있다. 달러 기반 스테이블코인이 국제 결제와 투자 시장에서 빠르게 확산하며 새로운 금융 패권을 구축하는 사이, 한국은 제도 논의에만 머물러...

    3. 3

      창립 65돌 한국전기공사협회, '새로운 100년 도약' 나선다

      한국전기공사협회(회장 장현우·사진)가 올해 창립 65주년을 맞았다. 이제 ‘새로운 100년’을 향한 본격적인 도약에 나선다. 2023년 취임한 장현우 회장은 지난 2년간 제도 개선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