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윤 얼짱 각도 셀카, 옆선 예술인데? 반하겠어 “대체 진짜 얼굴은 뭐?”
[김민선 인턴기자] 유세윤 얼짱 각도 사진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7월6일 개그맨 유세윤은 자신의 미투데이에 “홍콩”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말끔한 정장 차림의 유세윤은 이와 어울리지 않는 집게 핀을 여러 개 꼽고 있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이번 사진에서 유세윤은 평소와 다른 진지한 표정과 살짝 고개를 기울인 얼짱 각도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해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짙은 쌍꺼풀과 오뚝한 콧날 그리고 날카로운 턱선 등으로 기존과 사뭇 다른 느낌을 선사했다.

해당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뭔가 홍콩 배우 느낌 나는 듯”, “유세윤 얼짱 각도 효과 제대로! 진짜 잘생겨 보인다”, “개코 원숭이 같은 모습만 보다 이런 모습 보니까 반하겠어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세윤은 MBC ‘황금어장-라디오 스타’와 Mnet ‘유세윤의 아트비디오’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사진출처: w스타뉴스 DB, 유세윤 미투데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투애니원 I LOVE YOU, 일렉트로닉+트로트의 조화? ‘음원차트 1위’
▶ 수영 다리 길이, 바비인형은 길이도 남다르죠? "강소라 비교해보니…"
▶ 이선정 LJ 열애, 가을 결혼? 아니야~ 교제 2개월째 “무척 여린 친구!”
▶ 박정아 근황 공개에 성형설이? "나이 들면서 얼굴이 바뀌나 봐요!" 해명
▶ 써니 보라 포토타임, 흑백의 묘한 조화? '구릿빛vs뽀얀피부' 눈길가네~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