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축구선수 정민형, 차 안서 숨진 채 발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프로축구 부산 아이파크 소속 정민형 선수(25)가 차 안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기도 양주경찰서에 따르면 5일 오전 8시40분께 양주시 마전동 식당 앞 도로에 주차된 EF쏘나타 안에서 정 씨가 숨져 있는 것을 식당 주인이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다.

    숨진 정 씨의 차 안에는 타다 남은 번개탄과 유서가 발견됐다. 유서에는 '가족과 친구에게 미안하다'는 내용이 담겨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정 씨는 한국국제대를 졸업하고 2010년 부산 아이파크에 입단했다. 지난 4월11일 FC서울과의 경기에서 발목을 다친 그는 오는 9일 복귀를 앞두고 재활 치료를 받아왔다.

    경찰은 정 씨가 스스로 목숨을 끊었을 가능성을 토대로 정확한 사망 원인을 조사 중이다.

    정씨의 빈소는 의정부 백병원에 마련됐다.

    한경닷컴 산업경제팀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성탄절 미리 맞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16일 서울 신천동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 산타클로스와 루돌프 복장을 한 수중 공연팀이 방문객에게 손 인사를 하고 있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오는 19일부터 28일까지 하루 두 차례(오후 2시·4시30...

    2. 2

      12번 '거절' 당한 10세 아이…부산서 또 '응급실 뺑뺑이'

      부산에서 10세 여아가 12번에 걸쳐 응급실 수용을 거절당하는 사태가 벌어진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같은 지역에서 한 고등학생이 응급실을 찾지 못하고 숨진 이후에 또 다른 '응급실 뺑뺑이' 사건이 터진...

    3. 3

      인터파크커머스 파산 선고, 자금난 지속…인수자 없어

      ‘티메프(티몬·위메프)사태’ 여파로 자금난을 겪은 인터파크커머스가 파산했다. 지난해 8월 법원에 회생절차를 신청한 지 1년4개월 만이다.서울회생법원(법원장 정준영) 회생3부는 인터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