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신민아, 도발적 눈빛+9등신 명품몸매로 "女心까지 올킬"
[안경숙 기자] 배우 신민아의 무결점 명품 화보가 공개됐다.

7월5일 발간되는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화보 '블랙 스완'을 통해 신민아는 완벽한 외모를 자랑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 신민아는 잡티 하나 없는 뽀얀 우윳빛 피부와 군살 없는 9등신 비율을 자랑하며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하얀색 베일을 머리에 쓴 채 도발적인 눈빛과 포즈를 취한 표지 컷은 압권. 신민아가 가진 특유의 치명적인 로리타 매력을 발산했다.
[화보] 신민아, 도발적 눈빛+9등신 명품몸매로 "女心까지 올킬"
이어진 인터뷰에서 신민아는 'MBC 새 드라마 '아랑사또전'에서 맡은 귀신 아랑 역이 전작 SBS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의 구미호와 비슷할 것 같다'는 질문에 "처음에 고민했던 부분이지만 둘의 성격을 따지자면 정반대의 부분이 많다. 말하는 톤, 제스처 등을 아예 반대로 연기할 생각"이라며 "드라마 초반에는 그런 얘기가 나올 것 같은데, 작품을 계속 보면 구미호 생각이 안 날 것"이라고 단언했다.

한편 신민아아의 화보는 7월 5일 발간되는 하이컷 80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제공: 하이컷)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이루비, 오인혜 파격드레스에 남자들 가자미눈이 딱? '명불허전 노출女'
▶ 신사의 품격 짝사랑 메뉴얼에 어록도 필수 "이 남자 마성에 빠져든걸로"
▶ 크리스탈 흔한 얼굴 "학교에서 흔해" 이 망언은 뭔가요~
▶ 고소영 눈물고백, 장동건과 루머+러브스토리까지 "너무 솔직한 거 아냐?"
▶ 정유미-이진욱 샤워키스, 19세 관람가? 알몸으로 격렬한 키스를…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