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대중교통 안이나 길을 걸어가면서 스마트 기기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지하철 안이나 길에서는 붐비는 사람들때문에 값비싼 스마트 기기를 떨어뜨리는 경우도 있다.

이러한 위험을 줄일 수 있는 아이디어 상품이 국내에서 출시되었다. 이 제품은 미국, 호주, 일본, 중국 등 7개국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으로, 스마트 제품을 한 손으로 안전하고 편하게 사용 할 수 있도록 만든 벨트 케이스(Belt case)이다.

벨트 케이스는 스마트 기기를 한 손으로 잡기 어려웠던 사용자를 위한 전용 케이스라고 볼 수 있다. 고정되어 있는 벨트를 이용하여 가방, 손목, 팔뚝 등 여러 방법으로 착용이 가능하다. 조절이 쉽고 강력한 기능의 벨크로 타입으로 손에 딱 맞게 편리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다.

6가지 형태의 조절을 이용하여 사용자의 편의에 맞는 형태로 사용할 수 있으며, 벨트를 세워 거치대로 이용하면 영화 등의 동영상도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다.



벨트 중간에 고무가 부착돼 있어 미끄럼방지도 가능하다. 이동할 때는 손잡이 대용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자동차 뒷 자석에서 고정할 수도 있다.

또한 이어폰, 터치펜 등 작은 액세서리를 스마트 기기와 따로 들고 다녀야 하는 불편함을 줄이기 위해 벨트 뒷면에 수납 공간을 두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종류는 뉴아이패드 전용 벨트 케이스 패턴비(Belt Case PATTERN-B), 갤럭시 노트 벨트 케이스, 아이폰 4/4S 벨트 케이스 등이 있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2종류가 있으며 뉴아이패드 케이스의 경우 스마트 커버를 탈부착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본 제품은 현재 한경불새에서 최대 41% 할인된 특가로 일주일 동안 판매한다.

한경불새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