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랄라세션 컴퍼니설립 기획사요? "울랄라 울랄라~" 울라라표 1기로 낙점!
[박문선 기자] 울랄라세션 컴퍼니설립 소식에 팬들이 환호성을 지르고 있다.

울랄라세션은 첫 번째 미니앨범 'ULALA SENSATION'을 발매하며 가요계에 뜨거운 반향을 일으켜왔다.

그리고 6월14일, 울랄라세션은 자신들의 팀명을 딴 기획사 울랄라컴퍼니를 설립한다고 발표했다. 자신들의 음악적 스타일을 자유롭게 펼치고자 기획사 계약 대신 직접 설립이라는 과감한 결단을 내린 것.

울랄라세션은 '슈퍼스타K3'에서 보여준 탁월한 실력으로 우승 직후부터 여러 기획사들의 러브콜을 받아왔다. 그러나 기존의 틀에 얽매이지 않는 울랄라세션만의 음악적 색깔을 살릴 방법을 고심한 끝에, 스스로 기획사를 설립해 활동하기로 결정했다.

당초 울랄라세션 역시 '슈퍼스타K3' TOP11의 다른 여덟 팀과 마찬가지로 6월 중 소속사 선정을 위한 미팅에 참여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울랄라세션 컴퍼니설립으로 소속사를 결정짓기로결심이 굳어지며 당초 계획보다 빨리 발표하게 됐다고.

울랄라세션은 울랄라컴퍼니를 통해 향후 스스로 음악 제작뿐만 아니라 여러 콘텐츠 분야의 활동에 직접 참여하며 대중과 교류할 예정이다. 이로서 울랄라세션은 울랄라컴퍼니의 1호 가수로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슈퍼스타K3'때부터 화려한 퍼포먼스와 완벽한 하모니로 감동을 선사했던 울랄라세션은 5월10일 첫 번째 미니앨범 'ULALA SENSATION'을 발매하며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는 등 슈퍼스타K 우승자다운 저력을 보여준 바 있다.

CJ E&M은 "'슈퍼스타K' 우승자로서 뛰어난 재능과 실력을 보여준 팀인 만큼 앞으로 치열한 가요계에서 잘 자리잡고 성장해 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울랄라세션은 "많은 분들이 좋은 제안을 주셨지만, 울랄라세션만의 음악적 색깔을 살려 우리의 힘으로 도전하고자 하는 의지가 컸다"고 운을 뗐다.

이어 "울랄라세션 컴퍼니설립으로 우리들의 존재를 세상에 알릴 수 있게 해 준 '슈퍼스타K'와 그 동안의 활동을 물심양면 지원해준 CJ E&M에 감사 드린다. 앞으로 울랄라컴퍼니를 통해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울랄라세션은 현재 KBS '자유선언 토요일-불후의명곡2 : 전설을 노래하다'에 고정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울랄라울랄라~ 울랄라세션 컴퍼니설립 기획사 중에서 가장 특색있다", "역시나 울랄라세션 컴퍼니설립? 기획사 어디로 갈지 향방이 궁금했는데 깜짝 소식이네. 대단하다. 응원할게요 임단장"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슈퍼스타K3' TOP11 중 소속사 결정 대상인 나머지 여덟 팀은 예정대로 소속사 결정을 위한 일정에 참여하며, 결과는 추후 발표 예정이다. (사진제공: CJ E&M)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효민 핫팬츠, 극세사 다리로는 모자라 '망사스타킹으로 섹시미까지?'
▶ 정아율 사망… “사막에 홀로 서 있는 기분”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
▶ 전지현 새벽 운동, 최고의 각선미 비결은 “새벽 6시 혼자 열심히 운동!”
▶ 원조 첫사랑 박주미 '신사의 품격' 출연, 변함없는 청순한 미모 눈길!
▶ 보이프렌드 민우 복근 공개, 베이글남 등극? “내 남자 손대지마!”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