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SK증권, 신규 HTS '주파수W'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SK증권은 12일 신규 홈트레이딩시스템(HTS)인 '주파수W'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주파수W는 기존 HTS의 기능을 개선, 빠르고 안정된 시세 처리와 편리한 UI(유저 인터페이스) 및 디자인을 적용했다는 게 증권사 측 설명이다.

    아울러 계량적 금융공학 시스템을 바탕으로 유망 종목을 찾아주는 '퀀트' 서비스와 전문가들의 실시간 방송과 문자서비스를 통해 제공되는 투자자문 서비스 등으로 구성된 '종목안테나'가 특징이라고 전했다.

    SK증권 측은 "스마트폰 앱에서 구동되고 있는 시세포착 및 알람 서비스인 '파수꾼' 기능을 HTS에도 탑재, 투자자가 설정한 종목의 시세와 뉴스가 실시간으로 HTS와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에 전달되는 유무선 연동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시현했다"며 시세처리 속도를 향상, 선물옵션 전용 HTS인 '파생가3'로 버전을 업그레이드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SK증권은 주파수W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3일까지 오케이아웃도어닷컴(www.okoutdoor.com)과 제휴, 캠핑용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파수W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SK증권 홈페이지(www.sks.co.kr) 또는 고객행복센터(전화 1599-8245·1588-824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마켓PRO] 알고리즘 종목 Pick : "에스피지, 외국인·기관 매수 흐름 이어져"

      ※알고리즘 종목 Pick은 퀀트 알고리즘 분석 전문업체 코어16이 기업 실적, 거래량, 이동평균선 등 다양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선정한 국내외 유망 투자 종목을 한국경제신문 기자들이 간추려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월요일...

    2. 2

      올해도 AI가 세계경제 주도…거품 꺼지면 실물경제까지 타격

      2026년에도 인공지능(AI)은 세계 경제와 금융시장의 가장 큰 화두다. 거품론에도 불구하고 월가에서는 올해도 AI가 시장을 주도하는 장세가 계속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하다. AI가 글로벌 패권 다툼의 최전선인 만큼...

    3. 3

      AI 거품론·환율·美금리…새해 증시 흔들 '회색 코뿔소'

      새해에는 어떤 ‘회색 코뿔소’(예상할 수 있는 위험 요인)가 증시를 뒤흔들까. 시장 전문가들은 2026년 증시 핵심 변수로 ‘인공지능(AI) 거품 논란’과 ‘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