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방송사고, 원더걸스 컴백무대서 "어딜 잡는거야?" 안티팬 돋네
[윤혜영 기자] 뮤직뱅크 방송사고가 발생했다.

6월8일 오후 전라북도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 '뮤직뱅크'에서 원더걸스의 컴백무대 도중 엉뚱한 화면이 방송에 나가는 뮤직뱅크 방송사고가 발생했다.

이날 방송에서 원더걸스는 수록곡 '걸프렌드(Girl Friend)'에 이어 타이틀곡 '라이크 디스(Like this)' 를 선보였다.

하지만 원더걸스가 Like this 무대 퍼포먼스를 펼치던 도중 방송 카메라는 원더걸스가 아닌 무대 바닥만 비춰 시청자들은 원더걸스의 다리만 보게 됐다.

뿐만 아니라 백지영의 '굿 보이(Good Boy)' 때에는 랩 피처링을 위해 무대에 오른 달마시안의 사이먼이 아닌 구석에 있던 삼각대가 나와 시청자들을 의아하게 만들었다.

사실 5월11일에도 뮤직뱅크에서 보이그룹 터치의 '같이 걷자' 무대 중 갑자기 화면에 KBS 공개홀 복도가 1초간 등장하는 방송사고가 벌어지기도 했다.

이에 뮤직뱅크 방송사고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뮤직뱅크 카메라 또 말썽이네", "원더걸스 속상하겠어", "공중파 방송에서 벌써 몇번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원더걸스 외에도 EXO-K, 쉬즈, 마이티마우스, 달마시안, 헬로비너스, 김조한, 에이핑크, 주니엘(with. 정용화), B1A4, 달샤벳, 유키스, 틴탑, 백지영, 포미닛, 지나, 씨스타, 인피니트, 소녀시대 태티서 등이 출연했다. (사진출처: KBS '뮤직뱅크'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배누리 반전 몸매, 해품달 잔실이 이렇게 섹시했다고?
▶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 패션'에 주목하라!
▶ 징거 다이어트 전후, 달밤 체조로 극세사 변신 '얼마나 뺀 거야?'
▶ ★들의 파격적인 시상식 패션 일상복으로 입기
▶ 김하늘 데뷔초, 긴 생머리에 도자기 피부자랑 '방부제女' 등극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