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민호,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캐스팅 확정! 청춘 로맨스 '기대↑'
[안경숙 기자] 걸그룹 에프엑스(f(x)) 멤버 설리와 샤이니 민호가 SBS ‘아름다운 그대에게’의 주인공으로 확정됐다.

8월9일 방송될 예정인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부상으로 실의에 빠져있는 높이뛰기 금메달리스트 강태준의 재기를 돕기 위해 금녀의 구역인 남자 체고에 위장전학 온 남장 미소녀 구재희의 좌충우돌 생존기를 그린 안구정화 청춘 로망스다.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1996년부터 2004년까지 연재된 일본의 만화가 나카조히사야의 동명 만화가 원작으로, 아시아 누적판매량만 2600만부를 돌파하며 뜨거운 화제몰이를 한 작품으로 이미 일본과 대만에서 드라마로 만들어져 선풍적인 인기를 누렸던 바 있다.

전 아시아를 뒤흔든 탄탄한 원작을 바탕으로 2012년 한국 상륙을 예고하고 있는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설리, 민호가 주연을 맡아 올 여름을 뜨겁게 달굴 드라마로 초미의 관심을 받고 있다.

남자 체고에 위장 잠입할 남장 미소녀 구재희 역에는 국보급 눈웃음의 소유자인 설리가, 나이스 바디라인의 스타급 높이뛰기 선수인 남자 주인공 강태준 역에는 부드러운 소년과 역동적인 청년의 이미지를 동시에 지닌 민호가 캐스팅돼 신선한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한편 야심찬 포부를 밝히고 있는 남, 녀 주인공 설리, 민호와 역량 있는 제작진들이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고 있는 안구정화 청춘 로망스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나머지 주, 조연급 캐스팅을 마무리 지은 후, 6월 크랭크인을 시작으로 여름방학 시즌에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아갈 전망이다. (사진출처:w스타뉴스 DB / SM C&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서수민 PD 굴복 "'박성강'! 최고의 개그맨" 지켜낸 마지막 자존심!
▶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 패션'에 주목하라!
▶ 김국진-소개팅녀 설레는 만남 "어색하다더니 손까지 잡았네!"
▶ ★들의 파격적인 시상식 패션 일상복으로 입기
▶ ‘무한걸스’ 지상파 입성, MBC 주말 예능 살릴 수 있을까?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