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구마구2012`, 앱스토어 출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스마트폰 야구게임 `마구마구2012`(개발사 모비클, 대표 정희철)의 아이폰 버전을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습니다.
이에 따라 이용자들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마구마구2012`를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마구마구2012`는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를 스마트폰 게임으로 구현한 콘텐츠로, 팀 별 난이도 차등 적용, 시즌 진행에 따른 선수 재구성 가능, 스태프카드와 용병추가, 테크포인트를 이용해 홈구장 도시에 특수기능 건물 추가 등이 특징입니다.
백영훈 넷마블 본부장은 "최고의 온라인 야구게임인 `마구마구`의 명성에 걸맞는 완벽한 서비스로 아이폰 이용자들을 만족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일까지 게임을 내려받고 게임 내에 구단주로 등록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1만거니를 증정하고, 랭킹등록을 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레전드, 엘리트, 레어, 거니 등 4대 세트를 지급할 예정입니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13일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김종성기자 ankjs1@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좀비`의 귀환?...美 20대, 노숙자 얼굴 뜯어
ㆍ[TV] 세계속 화제-짐바브웨서 추남 선발대회 개최
ㆍ"남편 못생겨서 행복해" 짐바브웨 못난이 선발 대회 생생영상
ㆍ비키니녀 "365일 비키니 착용, 긴장상태 유지하며 몸매관리 해요"
ㆍ`스피카` 김보아 과거사진, 성형고백 이어 흑과거 공개 “예의 지켰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종성기자 ankjs1@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