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초코송이 몬스터, 금발+피어싱으로 '파격적 변신'
[안경숙 기자] 빅뱅 탑에 이어 지드래곤의 ‘몬스터’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5월30일 0시 YG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에는 빅뱅의 ‘몬스터(MONSTER)’ 지드래곤 버전의 티저 영상이 게재됐다.

약 20초 가량의 영상에서 지드래곤은 금발 초코송이 머리로 파격변신한 모습을 보여 팬들의 시선을 한 번에 사로잡았다. 특히 그는 차분하고 시크한 매력을 보이면서도 아래 입술에는 피어싱을 더해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영상 속 속삭이는 듯한 지드래곤의 랩은 슬픈 감정을 돋우며 신곡 ‘몬스터’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매번 새로운 음악과 함께 파격적인 비주얼을 보여줬던 지드래곤이기에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또 어떠한 스타일로 주목을 모을지 궁금증이 커져 가는 상황이다.

지드래곤 초코송이 헤어스타일을 본 많은 팬들은 “지드래곤 초코송이머리 대박 귀엽다”, “지드래곤만 소화할 수 있는 초코송이 머리”, “지드래곤 티저에서 비주얼 장난 아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빅뱅의 이번 음반에는 총 9곡이 수록된다. 이미 공개된 ‘판타스틱 베이비’, ‘배드 보이’, ‘블루’, ‘사랑 먼지’와 ‘몬스터’ 이외에 ‘스틸 얼라이브’, ‘필링’, ‘빙글 빙글’ ‘에고’ 등이 담겨져 있다. (사진출처: 영상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 패션'에 주목하라!
▶ ‘승승장구’ 보아 양현석 첫인상, 박진영은 오빠! 양현석은 사장님?
▶ ★들의 파격적인 시상식 패션 일상복으로 입기
▶ 이민정 수지 띠동갑 ‘빅’ 제작발표회 나이 발언 “피부가 다르다”
▶ 헐리우드의 그녀들, 어떤 스타일로 한국을 찾았을까?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