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 투신권이 집중 매수해 주가 상승률 1위 기록할 중형주는?

최근 변동성 장세가 지속되면서 외국인들의 대형주 위주의 매도세가 집중되자 전문가들은 투신권이 뚜렷한 순매수를 보이는 중형주 위주로 관심을 가질 것을 조언했다.

조사에 따르면 5월 기준으로 KOSPI 대비 대형주 지수는 0.38% 하락한 반면 중형주 지수는 오히려 2.43% 초과 수익을 기록하고 있어 당분간 중형주 위주의 강세가 지속될 것으로 전문가들은 내다봤다.

★ [강남 TV 무료방송] 6월 주가 상승률 1위 기록할 중형주는? -> [무료방송 참여하기]

특히 하반기 수익률 게임에서 두각을 나타낼 중형주 업종 후보로는 스마트폰 부품주와 화장품, AMOLED 관련주들이 유망하다고 한다. 또한 모바일 게임과 소프트웨어 관련주도 실적과 모멘텀이 돋보일 종목으로 하반기 기대주로 꼽혔다.

이에 강남 TV 증권방송은 “갤럭시S3, 아이폰5의 모멘텀을 가진 스마트폰 부품주뿐만 아니라 화장품업체들은 중국 진출이 활발하게 진행 되고 있는 상황이고 AMOLED 분야는 삼성그룹의 대규모 투자 단행이 예상되어 이 업종 군에서 하반기 가장 큰 수익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강남 TV’ (바로가기) 증권방송은 금일 진행되는 특집무료방송에서 하반기 큰 수익을 안겨줄 중형
주인 '스마트폰 부품’, ‘화장품’, ‘AMOLED’, 관련주를 집중 분석해 핵심주를 무료 공개한다고 밝혔다.

★ [강남 TV 무료방송] 김석현, 오상진대표 “6월 슈퍼 급등할 중형주 공개 ” [무료방송 참여하기]

▲강 남 T V HoT issue 종목▲
셀트리온, SK하이닉스, 대우조선해양, 아즈텍WB, 코리아본뱅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