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파, 긴급 시장점검 강연회

한국경제TV 금융아카데미 와우파(www.wowfa.co.kr)는 29~30일 여의도 동화빌딩 6층에서 개인투자자를 위한 비상대책 릴레이특강을 실시한다. 29일은 한국경제TV ‘증시포차’ 패널로 활약 중인 신학수 전문가가 ‘외국인 한국시장 재매수세의 조건’이라는 주제로, 30일은 와우넷 전문가 김재수 소장이 ‘6월 핵심주와 조정장 살아남는 수익 기법’이라는 주제로 진행한다. 참가 이용료는 1만원이다. (02)535-2500

◆온라인 리얼방송 ‘夜밤’ 시선집중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의 ‘야밤의 증시데이트(이하 야밤)’를 매주 목요일 오후 7시30분에 온라인 방송한다. 야밤은 한국경제TV ‘정오의 증시데이트’ 온라인 버전이다. 1부에서는 방송에서 미처 받지 못한 종목상담을, 2부에서는 자주 만나지 못한 인물을 초대해 투자스토리, 인생이야기 등을 공개한다. 와우넷 전문가 안인기 대표와 백진수 대표가 출연하고 홍민희 앵커가 진행을 맡는다.

◆와우넷, 제로수수료 서비스

한국경제TV 와우넷은 SK증권과 함께 제로수수료 서비스를 실시한다. 제로수수료는 와우넷 가입 후 이용기간 중 SK증권계좌 고객에게 거래 수수료를 무료 제공하는 것이다. HTS, WTS, MTS를 통한 주식거래가 대상이며 유관기관제비용은 제외된다. ARS, 행복채널 MTS증권통, U팍스는 해당매체 수수료율이 그대로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