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나이트 온라인’ 10주년, 캐릭터 점핑 이벤트 실시
[김희정 기자] 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의 온라인 게임 ‘나이트 온라인’이 7월15일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2012년 연말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하고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

첫 번째로 5월16일부터 6월13일까지 약 한 달 간 캐릭터 점핑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저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자신의 캐릭터 레벨을 한 번에 상승시킬 수 있다. 50에서 59, 60에서 64, 65에서 74로 총 3구간의 레벨을 달성하면 된다. 이후 모라돈 지역 내 쥴리엔 NPC를 찾아가 대화를 나누면 달성 레벨에 따라 각각 73, 74, 75로 레벨업된 캐릭터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나이트 온라인’을 처음 접하는 신규 회원뿐 아니라 기존 계정을 보유한 회원도 해당 레벨 별로 참여가 가능하다. 캐릭터 점핑 후 초기화된 스킬 포인트와 능력치 재분배의 기회를 제공하며, 해당 레벨에 맞는 기본 방어구 및 아이템 등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캐릭터 점핑에 성공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직업 별 10명을 선정, 총 40명에게 ‘나이트 온라인’ 한정판 게이밍 마우스를 선물한다.

엠게임 서비스본부 곽병찬 본부장은 “서비스 초기부터 지금까지 나이트 온라인이 성공적인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신 유저들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이번 점핑 캐릭터 이벤트를 통해 신규 유저들의 초반 진입 장벽을 낮추고 향후 기존 휴면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재미 요소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나이트 온라인’은 국가 간 전쟁을 기반으로 박진감 넘치는 대규모 전투가 특징인 장수 글로벌 온라인 게임으로, 2002년 한국 서비스를 시작으로 북미, 일본, 대만, 터키 등 해외 시장에서 성공적인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환절기 실종사건!” 이제는 섬머룩을 준비할 때
▶ 경복궁 야간개장, 16~20일 '밤 10시까지' 연장
▶ ★들의 파격적인 시상식 패션 일상복으로 입기
▶ ‘옵티머스 LTE 2’ 출시… 세계 최초 ‘2GB 램’ 탑재, 반응은?
▶ [스타일 FLY] '훈남, 훈녀'로 만들어 주는 야구장 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