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유미, 피오나공주에서 미스에이전트로 `대변신`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걸걸한 목소리와 기괴한 웃음의 개그 포인트로 대중들의 웃음을 책임졌던 강유미. 그랬던 강유미가 `미의 전령사`로 우리 앞에 나타났다.
바로 역대 최대 메이크오버쇼 `미스 에이전트`의 MC로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대한민국 남녀들에게 자신의 체험을 기반으로 실질적인 도움말을 주기 위해 나선 것이다.
그도 그럴 것이 지난 10일 열렸던 미스 에이전트 제작 발표회에서의 강유미는 과거의 모습은 사라지고 타이트한 튜브원피스를 맵시 있게 뽐내는 완벽한 여신의 모습을 선보였다.
강유미가 이처럼 남다른 시선을 받을 수 있던 까닭은 인생역전, 연예인 수술이라고 불리는 `양악수술` 덕분이다.
양악수술은 주걱턱, 돌출입, 안면비대칭 등 턱의 위치나 기능이 정상적이지 않을 때, 위턱과 아래턱의 뼈를 절골해서 바로잡는 수술이다.
치아의 부정교합으로 인한 씹기 문제, 소화불량, 발음문제 등 기능상의 문제를 해결하는 동시에 외모의 개선이 커서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강유미는 양악수술을 통해 기존의 울퉁불퉁한 치아와 얼굴형은 사라지고 여리여리한 여성스러운 모습으로 180도 변신했다.
그녀가 받은 양악수술은 수술 후 위턱과 아래턱을 묶어두는 악간고정을 생략한 노타이 양악수술로 빠른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가능해 수술 직후 미국 유학길에 오를 정도로 회복이 빨랐다.
아이디병원 턱관절센터 이석재 소장은 "노타이양악수술은 1mm의 오차도 허용하지 않는 정밀함과 정확한 기술력이 생명이므로 병원 선택 시 전문의들의 풍부한 임상경험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전했다.
이어 “성형외과-구강악안면외과-교정과 전문의들의 협진 시스템이 이뤄지는지, 안전한 수술을 위한 마취과 전문의가 항시 상주하고 있는지 확인이 필수적이다"라고 조언했다.
인터넷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레고 월드타워 신기록 31.90m 경신, 세계 45개 도시서 韓 1위
ㆍ미국 호수 괴물, 정체는 민물 상어? “올 여름 탐사대 출동”
ㆍ`사랑에 빠진 꼬마신사 vs 받아줄 수 없는 꼬마숙녀` 영상 눈길
ㆍ곽현화 망사 비키니, 광채 나는 속살 그대로 노출 ‘파격 그 자체’
ㆍ나이 다른 스타들, 왜 같은 졸업사진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