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 '투핫' 티저 이미지 공개 '뒤태로 올킬'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섹시 디바’ 지나가 오는 22일, 타이틀곡 ‘투핫’이 수록된 미니음반 3집을 발매하는 것을 시작으로 전격 컴백을 선언했다.
지나는 15일 오전,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미니음반 3집 타이틀곡 ‘투핫(2HOT)’의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하며 컴백소식을 처음으로 알렸다.
공개된 ‘투핫(2HOT)’의 티저 이미지는 세련된분위기의 흑백톤으로 아름다운 뒤태를 여실히 보여주며 단숨에 눈을 사로잡는다. 특히, 지나는 환상적인 바디라인에 문득 뒤를 돌아 본 시크한 시선만으로도 비밀스럽고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는 ‘투핫(2HOT)’의무대에 대한 호기심을 한껏 자극한다.
지나의 타이틀곡명 ‘투핫(2HOT)’이 최초 공개된이번 티저 이미지는 클래식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의 뒷모습을 배경으로 강렬한 빨간색의 물감으로 거칠게 덧칠해진 ‘2HOT’의타이포그라피가 극명한 대비효과를 보인다.
타이틀곡 ‘투핫’은 지나의 다채로운 매력의 목소리가 지니는 폭발적 가창력과 성숙해진 여성미를 극대화 해 보여줄 수 있는 새로운 장르의 댄스넘버다.
지나는 2010년 ‘꺼져줄게 잘 살아’를 통해 화려하게 데뷔한 이후, ‘블랙앤화이트’와 ‘탑걸’등으로 연이어 정상에 오르며 음악,스타일등 다방면에서 호평을 받아왔다.
한편, 지나는 22일 미니 3집 음반 ‘블룸’을 발표하며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컴백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