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불륜 고백' 신성일, 엄앵란에 용서 빌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불륜 고백' 신성일, 엄앵란에 용서 빌며…
    배우 신성일이 방송 최초로 아내 엄앵란에게 용서를 구했다.

    불륜도 저질렀고 현재 애인도 있지만 아내에게 용서받을 일 없다고 밝혔던 신성일이 Y-STAR '생방송 스타뉴스'와의 인터뷰에서 그간의 심경 고백과 함께 아내에 대한 미안함을 전했다.

    신성일은 “요즘 나한테 나쁜남자라고 하는데 나는 나쁜남자가 아니다. 좋은 남자로 봐달라”고 말문을 연 뒤 조심스럽게 지난날의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신성일은 2007년 심혈을 기울여 발간한 자신의 책이 생각만큼 팔리지 않자 크게 상심하던 중 2011년 ‘고 김영애 아나운서와 사랑에 빠졌고 그녀는 내 아이를 낙태했다’라는 폭탄같은 발언으로 또 한번의 자서전을 발행했다.

    그러나 그는 “수위를 높여서라도 이번에는 책에 대한 실패를 하지말았으면 하는 바람으로 과욕이 있었다” 고 속내를 드러내며 “이 자리를 빌어 우리식구 나아가서는 엄앵란의 가슴을 아프게 한 것에 대해 용서를 빈다”라는 사죄의 말을 전했다..

    또 “좋은 얘기하면 아 좋았구나 하고 잊어버리지만 공격적인 말은 잊지 못한다. 부부간에도 마찬가지다”라며 최근 급증한 연예인부부의 이혼에 대한 조언도 아끼지 않았다.


    한경닷컴 이현정 기자 angelev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이완영 전 의원, 제21대 한국공인노무사회 회장 당선

      제21대 한국공인노무사회 회장에 이완영 노무사(19․20대 국회의원)가 당선됐다.한국공인노무사회 선거관리위원회는 28일 열린 21대 임원 선출 선거 개표 결과 기호 3번 이완영 회장 후보가 당선됐다고 밝혔다...

    2. 2

      훔친 차로 시내 활보한 '촉법 중학생'…경찰차 들이받고 멈췄다

      중학생이 새벽 시간대 훔친 차량을 몰고 시내를 돌아다니던 중학생이 경찰과 추격전 끝에 붙잡혔다. 이 학생은 '만 10세 이상∼14세 미만'에 해당하는 촉법소년으로 확인됐다.28일 연합뉴스는 강원...

    3. 3

      쿠팡 불시점검 나선 노동장관…"해 지면 휴식해야"

      김영훈 고용노동부 장관이 28일 경기 고양시 소재 쿠팡 물류센터를 불시에 찾아 야간노동 및 안전 수칙 준수 여부 등을 살폈다. 이번 불시 점검은 최근 쿠팡 노동자 사망사고가 잇따른 것에 대한 조치다.올해 쿠팡 업무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