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기업들이 쩔쩔매고 주문을 애원할 정도로 엄청난 기업!

이 종목의 경우 폭발적인 실적 증가라는 이슈에 최근 어려운 증시에서 유일하게 폭발할 엄청난 단서까지 보유한 최고의 종목이다.

무엇보다 1분기 상식을 초월하는 엄청난 실적이 터질 것으로 보여 1분기 실적 발표하기 직전인 지금 물량을 확보하지 못하면 급등하는 것 구경밖에 못할테니 물량 어떻게든 확보해야 할 것이다.

실적이 정말 엄청난 수준이다. 올해 이미 작년의 이익을 넘기고 있고 매출은 당연히 사상 최대 기록이다.

왜 이리 실적이 폭증하는가 확인해 봤더니 국내 기업으로는 있을 수 없는 엄청난 일이 벌어지고 있었다. 정말 깜짝 놀랄 재료였다. 세상에 이런 경우가 다 있나 싶은 일이 벌어지고 있었는데 세계적인 기업이 주문을 내면 동사는 입맛에 맞는 것을 골라 납품을 하는 희한한 일이 벌어지고 있는 것이다.

즉, 갑이 되어야 할 세계적인 대기업이 동사에 납품을 구걸 아닌 구걸을 해야 한다고 표현해도 될 지경으로 동사의 성장이 막강해진 상태다.

놀라울 일은 이 뿐이 아니다. 5월도 되기 전인 지금 내년 이후의 주문이 미리 몰려들고 있는데 현재 주문량 추이로 보니 이미 작년 전체 매출에 육박하는 수준이다. 이런 속도면 2년치 매출이 연간 주문 확보로 나타날 것으로 보이는데 역사상 이런 경우는 없었다.

한마디로 괴물급 종목이 증시에 등장하는 것으로 이 종목 물량 확보 못하면 정말 낭패가 아닐 수 없는 것이다.

여기에 수급 역시 급등 안 하면 이상한 상태다. 이미 기관을 비롯한 국내 큰손 펀드 매수가 무려 500만주 이상 유입되었고 외국계 큰손 매수 유입도 초단기에 10% 이상 폭증했다.

놀랍게도 유통주식수가 10%대로 급격하게 줄어든 것이다. 유통 주식 급감으로 동사는 훅 하고 치면 바로 급등이 터질 수 밖에 없는 엄청난 탄력이 불가피 하다.

이러니 이 종목 지금 못 잡으면 두고두고 후회가 될 수 밖에 없는 것이다.

실적 폭증에 수급도 완벽하게 탄탄하다. 더 이상 이런 기업은 없다. 빨리 물량 확보해 바로 대수익을 챙기기 바란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실적 발표 전 물량을 확보해야 한다. 이 점 절대 놓치지 말기 바란다.

이 종목 매집이 강력하고 거의 매일 양봉 잔치를 벌일 종목이다. 단기 폭발적인 시세와 중기 강력한 대세 상승이 바로 터질 종목으로 반드시 지금 물량 확보하기 바란다.



<<인기 종목 게시판>>
한국정보공학/부산주공/우성사료/페이퍼코리아/영진인프라/G러닝/쌍용머티리얼/에스엠/코엔텍/예스24

한경닷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