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민원격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 2급 교육과정 할인이벤트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웨민원격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 2급 교육과정 할인이벤트 진행
- 학점은행제를 통한 사회복지사 자격증 과정 수강료가 50% 수준으로 내려간다.
1학기 개강을 앞두고 대학마다 등록금 협상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는 가운데, 학교법인 학점은행제 기관인 웨민원격평생교육원이 반값 등록금을 들고 나왔다.
교육원에 따르면 기존에 학점은행제를 통해서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을 위해 학습자가 1학기 동안 8과목을 수강하기 위하여 부담해야 했던 수강료가 120만원이었다면 이번 학기부터 반값인 60만원으로 수강료의 반액을 할인받을 수 있게 된다.
이번 반값등록금 행사는 오는 5월 개강을 시작으로 선착순 모집을 진행 중이며, 교육원에서 운영 중인 사회복지사 관련 교과목 14 과정과 평생교육사 교육과정에 대하여 동일하게 적용된다.
교육원 관계자는 “등록금에 대한 부담감으로 교육의 기회를 놓치는 학습자들이 많이 있을 것”이라며, “평생교육의 실현을 위해서라도 반값등록금 정책을 시행하기로 하였다.”라고 전했다.
웨민원격평생교육원은 최저수준의 수강료로 교육과정을 지원하게 되었으며, 이와 함께 운영 중인 다양한 학습자 혜택도 그대로 유지한다.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과정을 수강하면 1급 자격증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도록 혜택을 지원하고 있으며, 학습에 필요한 교안과 추가 자격증에 대한 서비스도 그대로 유지한다. 이 밖에도 다양한 장학제도를 운영함으로서 학습자에 대한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한다.
인터넷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라톤대회 참가자 120명 병원으로 실려가…
ㆍ다리 6개 파키스탄 아기, 정부가 치료 지원
ㆍ`아기 헤라클레스 등장` 기저귀 차고 턱걸이
ㆍ류진 `아찔한 비키니, 좀 섹시한데?`
ㆍ써니 간호사 복장 VS 강예빈 간호사 복장 `누가 더 섹시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