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유로 ‘펄화이트 & 티크 채널’ 제품 홈쇼핑서 첫 선 봬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인 ㈜한샘(www.hanssem.com, 대표 최양하)은 14일 롯데홈쇼핑에서 ‘One Day(원데이) 한샘 브랜드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한샘은 이번에 홈쇼핑을 통해 처음 방송되는 ‘한샘유로 펄화이트 & 티크 채널(한샘EURO Pearl White & Teak Channel)’과, ‘샘(SAM)’시리즈, ‘한샘 시스템박스 8종 세트’ 등 한샘의 히트제품을 총 4회, 약 5시간에 걸쳐 판매한다.
우선 14일 홈쇼핑 황금시간대인 오후 10시 반부터 11시 40분까지 70분간 ‘한샘유로 펄화이트 & 티크 채널’이 홈쇼핑을 통해 첫 판매된다. 한샘은 이번 방송에서 아일랜드가 포함된 부엌제품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아일랜드 플랜은 주방을 주부의 가사공간이 아닌 가족의 대화와 재충전의 공간으로 만들어주고, 인테리어 효과도 거둘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홈쇼핑 첫 판매 기념으로 일시불 결제시 7%, 롯데카드 결제 시 추가 7% 할인, 전 구매 고객에게 롯데아이몰 적립금 10만원을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오전 9시 20분부터 10시 25분, 오후 7시 20분부터 8시 20분까지는 한샘몰 최고의 히트상품 샘책장과 샘키즈 수납장을 판매한다. 샘시리즈는 온라인과 홈쇼핑 등을 통해 월 3만 세트 이상 판매되는 한샘몰의 베스트셀러로 이번 브랜드 특집전에서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전,오후 2회로 특별편성됐다.
한샘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시까지 90분간 ‘한샘 시스템박스 8종세트’를 판매한다. 이 제품은 한샘 플래그샵에서 수납박스 판매1위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 3월 4번의 홈쇼핑 방송에서 총 2만 세트, 19억원의 주문매출을 기록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샘은 2009년 홈쇼핑 론칭 초기 부엌가구만 판매하던 것에서 점차 수납박스, 샘시리즈 등으로 판매품목 늘려가며 지난 1.4분기에만 225억원의 주문매출을 올리는 등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샘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안방에서도 한샘의 베스트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품목과 방송시간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