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랙, 새 앨범 ‘블랙퍼센트 버전’ 발매하고도 왜 활동 계획 없나?
[양자영 기자] 그룹 엠블랙이 ‘100% Ver.’의 업그레이드 버전이자 완결판 격인 새로운 음반을 발매한다.

3월21일 발매된 ‘BLAQ% Ver.’(블랙퍼센트)는 100% 그 이상을 의미하는 것으로 감히 숫자로 표현할 수 없는 엠블랙의 가능성과 기획력을 포함한 신조어이자 엠블랙의 도전 그 자체를 응원하는 파이팅이기도 하다.

음반 제작 기회 초기 단계부터 ‘100% Ver.’의 타이틀곡 ‘전쟁이야’와 ‘BLAQ% Ver.’ 타이틀곡 ‘100%’를 더블 타이틀로 선택한 엠블랙이 무대 연출을 비롯한 사전 준비에 남다른 공을 들였다는 후문.

하지만 아쉽게도 잇따른 활동과 과도한 퍼포먼스로 잦은 부상을 당했던 멤버들은 상반기 계획을 변경해 음악방송 무대 대신 새로운 활동을 준비하게 됐다.

이와 관련해 제이튠캠프 관계자는 한경닷컴 w스타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애초 ‘전쟁이야’, ‘런’에 이어 ‘100%’를 연계해 선보일 예정이었으나 승호, 이준을 비롯한 거의 모든 멤버들이 부상을 입어 25일 ‘인기가요’를 끝으로 활동을 마무리한 뒤 휴식기를 가질 예정”이라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이어 “이후 유닛 결성이나 연기 등 각자 개인 활동을 하며 얼마 남지 않은 아시아 투어를 준비할 것”이라며 “예상치 못한 상황이지만 기대 이상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엠블랙은 일지매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후속곡 ‘RUN’으로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사진제공: 제이튠캠프)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강소라, 원빈 파트너 되다 ‘베이직하우스 모델 발탁’
▶ ‘팬매니저가 벼슬?’ 인피니트 팬덤, 팬매니저 사퇴 요구 ‘왜?’
▶ 오수진 의상 논란 해명 “큰 체격 때문에, 다이어트 열심히 할 것”
▶ 배수정 가수 선언 "회계사 관둘 예정, 가수 안 하면 평생 후회 할 것"
▶ 빅뱅 회식 사진, 음악방송 직전 폭풍식사중? ‘조신한 지드래곤’ 눈길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