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 창립 50주년 기념 `5 Happy Event` 실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수협은행(은행장 이주형)이 창립 50주년을 맞아 펀드, 외화예금 신규고객 대상 고객사은행사 `5 Happy Event`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6월 29일까지 20만원, 3년이상 자동이체로 적립식펀드에 신규로 가입한 고객과 1천만원 이상 거치식펀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가입 순서에 50, 500, 555번째 등 행운의 숫자 5가 포함된 고객 95명에게 최대 30만원 상당의 기프트카드를 지급합니다.
또 위 기간 동안 펀드에 가입한 고객들 중 선착순 1천200명에게 락앤락 비스프리 등 푸짐한 사은품도 함께 지급할 예정입니다.
5월 31일까지 50세를 맞은 고객(1962년생)과 외화예금 첫 신규고객에게는 정기예금 기본금리 외에 0.2% 추가우대금리도 제공합니다.
또 수출입업체 등을 대상으로 외화보통예금을 은행권 최고금리인 0.1%로 우대하며 개인은 미화 1천 달러, 법인은 미화 1만 달러 외화예금 신규 시 추첨을 통해 커피머신기, 폴라로이드 카메라, 기프트 카드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수협은행은 "50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과 재미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늘 고객의 곁에서 고객과 함께하는 은행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김동욱기자 dw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굶주린 어린 남매 외면한 비정한 엄마, 日 `충격`
ㆍ`이게 사진이 아니라고?`
ㆍ59m 상공 헬기서 농구공 골인 영상 눈길
ㆍ전노민-김보연 부부 이혼, 소속사 측 “확인해 보겠다”
ㆍ조성모 폭풍요요에 화들짝 "일부러 살찐 이유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욱기자 dwkim@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