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파나소닉, 광고홍보 공모전 개최…총상금 5000만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파나소닉코리아는 4년제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광고·홍보 공모전인 '홍보대사 PR 챌린지'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파나소닉 제품과 브랜드 홍보를 경험할 수 있는 이번 공모전은 대학생이 직접 기획한 홍보 아이템을 캠퍼스에서 실행해 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앞서 수도권에서만 진행했던 지난 공모전과 달리 3회째를 맞는 올해 1학기 공모전은 강원 지역도 포함됐으며, 2학기부터 진행되는 4회째부터는 전국으로 지원 대상을 확대한다.

    이번 공모전 참여를 원하는 대학생은 캠퍼스 내에서 실행 가능한 PR 기획안을 이메일(pr_contest@kr.panasonic.com)로 이달 25일까지 보내면 된다. 4회 공모전은 오는 4월부터 9월16일까지 같은 방식으로 지원할 수 있다.

    파나소닉 관계자는 "기획안 제출 등 예선을 거친 30팀은 1차 본선에서 파나소닉 제품 리뷰를 평가 받게 되며 이를 통과한 최종 20팀에게는 체험제품을 추가 제공해 교내 PR프로모션 실행비 팀별로 100만원씩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대상을 수상한 1팀에게는 장학금 1000만원, 최우수상(1팀)에게는 500만원, 우수상(3팀)은 팀 당 200만원, 장려상(5팀)에게는 팀 당 100만원이 지원된다.

    입상자 전원에게 파나소닉코리아 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을 면제해주며 각 미션을 모두 수행한 팀 전원에게는 수료증을 증정한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나소닉코리아 홈페이지(panasoni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운하 파나소닉코리아 대표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기업 이익의 사회환원 차원에서 대학생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고,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김동훈 기자 dh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이스타항공, 안전에 기여한 임직원 8명 포상

      이스타항공이 작년 한 해 동안 항공 안전에 기여한 직원을 선정해 포상을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이스타항공은 임직원 안전 의식을 제고하고 사내 안전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매년 사내외 안전 강화에 기여한 임직원을 투표...

    2. 2

      역대급 '국장' 대박에…국민연금 3개월 새 '70조원' 벌었다

      삼성전자·SK하이닉스 주가가 지난해 4분기 급등하면서 국민연금의 주식 평가액이 직전 분기와 비교해 35%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11일 금융정보업체 에프앤가이드 등에 따르면 구민연금이 보유한 공시 대상 ...

    3. 3

      "통신·반도체 이어 로봇·방산에 도전장" [민지혜의 알토란 중기]

      "전기가 끊기거나 재난시에도 연락할 수 있는 안전망을 갖출 수 있습니다."박동환 배터리파워솔루션 대표는 "반도체, 통신에 이어 신재생에너지, 방산 사업으로 확장하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산골 오지에서 전기가 끊...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