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월 전수경이 런칭한 거미로 만든 화장품 ONB 아라자임이 이른바 ‘거미효과’로 20~30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기 때문.
ADVERTISEMENT
전수경은 “화장품 사업을 하기로 결심하기 전까지 많은 고민과 어려움이 있었다”며 “하지만 지난 갑상선 암 이후 여러 분야에 도전해보고 싶은 욕심이 생겨 화장품 사업에 뛰어들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화장품 인기 비결에 대해 묻자 “거미효능이 워낙 뛰어나고 직접 그 효과를 바로 느낄 수 있어 인기가 좋은 것 같다. 그래서 화장품 이름도 ‘하루 만에 (변화를)느낄 수 있는 원나잇뷰티다”고 말했다.
전수경 화장품의 강력한 무기인 거미효소는 고효율 단백질 분해효소로 빠른 시간 안에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 재생 주기를 활성화시켜 피부 탄력, 노화 방지, 미백에 큰 효능을 지닌다.
이처럼 전수경 화장품은 이른바 ‘거미열풍’을 일으키며 가장 먼저 출시했던 ONB 아라자임 필링젤 성공에 연이어 후속 라인인 가루 제형의 클렌징 파우더워시 출시를 앞두고 있다.
ADVERTISEMENT
전수경은 “필링젤에 이어 ONB 아라자임 파우더워시 역시 천연 단백질 효소인 아라자임의 효능을 잘 보여줄 수 있는 제품이 될 것” 이라며 “탁월한 블랙헤드 제거 효과와 더불어 한번 사용해도 매끈한 피부를 느낄 수 있는 파우더워시는 건성피부, 여드름피부 상관없이 모든 피부타입이 사용해도 되는 제품으로 여성들의 클렌징 필수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전수경은 한 인터뷰를 통해 가수 시아준수를 극찬했다. "노래도 잘 부르고 인사성도 바른 보기 드문 친구다"라고 평해 눈길을 끌었다.
그룹 아이브 장원영이 27일 오후 서울 가회동 푸투라 서울에서 열린 불가리 '세르펜티 인피니토' 전시 기념 포토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눈부신 청순미△예쁜 미소~△돋보이는 인형 미모△형용사가 필요 없는 미모△예쁘네~△러블리 그 자체△AI로도 그릴 수 없는 미모△탄성을 부르는 아름다움△우아한 모습에 시선강탈△심쿵 하트~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그룹 아이브 장원영이 27일 오후 서울 가회동 푸투라 서울에서 열린 불가리 '세르펜티 인피니토' 전시 기념 포토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예쁜 미소~△눈부신 미모△보는 사람도 기분 좋아지는 미소△눈길 사로잡는 아름다움△예쁘게 윙크~△예쁘다는 말로는 부족해△상큼하게 하트~△넋 놓고 바라보게 만드는 미모△인형이라고 해도 믿겠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배우 김지원이 27일 오후 서울 가회동 푸투라 서울에서 열린 불가리 '세르펜티 인피니토' 전시 기념 포토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우아함 물씬~△눈 뗄 수 없는 아름다움△미소에 빠져들겠네~△우아함 그 자체~△클로즈업을 부르는 미모△예쁘다는 말로는 부족해△우아한 여신 자태△무표정에도 빛나는 미모△사랑스럽게 하트~△우아한 드레스 자태에 시선강탈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