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곤지암리조트, `타임패스 1+1 특별이벤트` 실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곤지암리조트가 2월 20일(월)부터 폐장일까지 “타임패스 1+1 특별이벤트”를 실시합니다. 곤지암리조트는 타임패스 1+1 이벤트를 통해 3시간 타임패스를 구입하면 6시간권을, 4시간권 타임패스를 구입하면 8시간권을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와 함께 장비대여와 강습 추가 우대 이벤트도 진행, 장비대여는 신한카드 결제시 30%까지 할인이 되고 4시간 대여에는 6시간 이용으로, 6시간 대여할 시 8시간 이용할 수 있고, 스키학교 강습도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40$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한편, 오는 2월 25일(토)에는 유기농 감각충전 페스티발인 팜페스트의 일환으로 영국의 팝페라 스타인 폴 포츠에게 찬사를 받은 박주원이 펼치는 ‘라틴&재즈 피에스타 공연’이 열립니다. 신선미기자 ss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차 안에서 눈만 먹고 두달간 버텨 ㆍ판다보다 귀한 희귀 곰은? "북극곰이 아닌데 흰 색이네?" ㆍ기자가 찍고도 놀란 사진, 보면 볼수록 신기해~ ㆍ윤승아 김무열 열애인정 "기분좋게 서로 알아가는 단계" ㆍ뱀 전용 도로? 갈라진 보도블럭 틈으로 교묘하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선미기자 ssm@wowtv.co.kr

    ADVERTISEMENT

    1. 1

      국민銀, 취약계층에 방한의류 지원

      국민은행은 지난 23일 서울 광진구 새날지역아동센터에서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방한의류를 지원하는 전달식(사진)을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전국 88개 지역의 아동·청소년 104명에게 방한의류를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전국 사회복지시설을 통해 사연을 접수한 뒤 보호의 시급성, 아동의 생활 여건, 가정의 돌봄 상황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지원 대상을 선정했다.

    2. 2

      NH투자證, 5억원 상당 쌀꾸러미 전달

      NH투자증권이 24일 국토교통부와 주택관리공단을 통해 주거 취약계층 5000명 대상 5억원 상당 쌀 가공품 꾸러미를 전달했다. 윤병운 NH투자증권 사장(왼쪽 세 번째)은 “함께 성장하는 금융회사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3. 3

      동국제강, 순직·상해 경찰관 자녀 후원

      동국제강그룹은 공무 수행 중 순직하거나 상해를 입은 경찰관 자녀에게 장학금 1억원을 후원(사진)했다고 24일 밝혔다. 순직 경찰 공무원 자녀 25명, 공무상 상해 경찰 공무원 자녀 25명 등 총 50명이 1인당 장학금 200만원을 받을 예정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