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터졌다! 인류의 항암제 개발역사에 한 획을 긋는 역사적인 사건이 터졌다! 신약부분에서 세계최초라는 타이틀을 거머쥘 엄청난 기업이 탄생할 것으로 보이기 때문이다.

매년 수십조원의 연구개발비를 퍼부어 가며 신약을 개발하고 있는 화이자, GSK, 노바티스 등 다국적 제약사도 개발하지 못한, 세계최초의 유일한 항암치료제를 우리나라 바이오 벤처기업이 세계최초로 성공했는데, 세계최대를 자랑하는 미국계 투자회사가 동사의 지분을 인수한 것이다.

정말이지 기적같은 일이 벌어진 사상 초유의 상황이 지금 시장에서 펼쳐지고 있는 것이다.

주식투자로 억대부자가 되고 싶고, 주식투자로 성공하고 싶다면 이 종목 하나만 기억하라고 말하고 싶다. 이 종목 하나만 있으면 지금까지 모든 손실을 만회하는 것은 물론, 올해 내내 다른 종목은 쳐다보지 않아도 될만큼 엄청난 돈을 벌어줄 정말이지 기적같은 바이오 종목이라 기대된다.

언젠가 반드시 터질 수 밖에 없다는 확신을 가지고 오로지 이 종목만을 수개월 전부터 지켜봤는데, 수급주체의 매집과 재료가 너무나도 명확한 종목이다.

강조하건데, 이 종목은 막대한 자금을 움직이는 수급주체(기관과 외인)와 시중에 풀린 단기 유동자금 그리고 핫머니까지 속속히 유입되면서 물량을 확보를 위한 상황이 펼쳐지고 있는데, 재료의 폭발력을 감안하면 췌장암 백신으로 급등한 젬백스는 이야기 거리도 안될만큼 큰 급등도 전개되리라 본다.

첫째: 인류의 항암제 개발역사에 한 획을 긋는 역사적인 사건이 터졌다.

거대공룡인 다국적 제약사도 개발하지 못한 신약을 세계최초로 탄생시킨 사건을 계기로 국내최초로 다국적 제약사가 탄생할거란 분석이 지배적이고, 대대적인 신약개발 지원소식과 더불어 세계최초의 신약에 대한 KFDA 신속승인 판매허가가 조만간 나올 것으로, 이런 사실이 언론에 노출되면 투자자들을 열광의 도가니 속으로 몰아 넣으며 한국증시에 또 하나의 역사적인 종목이 탄생하는 것이다.

둘째: 국내 최초로 다국적 제약사가 탄생하는 역사에 기로에 서있다.

이번 사건은 단지 제약사 차원의 문제가 아니라 정부차원에서 적극 대응하고 있는데, 조선, 자동차, IT를 발판으로 세계 10대 경제대국에서 G7 진입을 노리고 있는 정부입장에서는 기존사업과 차별화된 획기적인 사업의 전환이 필요한데, 국내최초 다국적 제약사를 탄생시키려는 정부의 적극적인 움직임은 시장에 확실한 시그널을 보내고 있다.

주식판에서 잔뼈가 굵은 필자는 시시한 종목은 쳐다보지도 않는다. 반드시 날아갈만한 끼 있는 종목에 관여하는데, 한국증시에서 엄청난 수익률로 사람들 입에 두고두고 회자되는 종목에서 대표적으로 에이블씨앤씨, 인터플렉스, 리드코프, 산성피앤씨, 현대미포조선, 역사적으로 날아간 태웅처럼 한평생 잊을 수 없는 종목이 될 것만 같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여러분이 진정으로 대박을 원한다면, 오늘 필자가 추천하는 종목을 반드시 매수하기 바란다, 실속은 없고 껍데기만 화려한 종목, 상투적이고 단발성 시세로 끝날 조잡한 종목이 아니란 것이다.

이 종목은 진퇴양난에 빠져 있는 비장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 투자자를 위해 공개하는 종목인만큼, 원금손실로 고생하거나 확실한 종목을 선택하지 못한 투자자들은 충분하게 물량을 확보해서 여러분이 그토록 갈망하는 대박의 꿈을 실현하기 바란다.
세계최초 항암제 개발, 이 종목 또 억대계좌 터진다!
[인기 종목 게시판]
우리들제약/모나리자/특수건설/동방/케이디씨/JYP Ent./광명전기/EG/H&H/원익IPS

한경닷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