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피플, 밸런타인데이 통큰 선물…"커플 수다 많이 떨면 루이비통 가방"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번 이벤트는 오는 14일부터 내달 14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마이피플 이벤트 페이지에서 대화 상대를 지정해 대화를 나누면 된다.
15일, 20일, 23일 등 정해진 기간 이상 대화를 나누면 이벤트 경품에 자동 응모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다음은 대화량이 많은 커플 중 추첨을 통해 MVP를 선정해 700만원 상당의 유럽커플여행권을 제공한다.
23일 이상 대화한 커플에게는 루이비통 알마 핸드백(1명), 20일 이상 대화한 커플에게는 미니골드 커플링 상품권(10커플), 15일 이상 대화한 커플에게 아웃백 런치세트 2인 상품권(50커플), 참가자 대상으로 파리바게뜨 1만원 상품권(300명)을 증정한다.
커플이 아니더라도 친구들과 이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대화 상대 지정은 최대 50명까지 가능하다.
지정한 대화 상대방이 수락하고, 서로 메시지를 1번 이상 보내야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마이피플은 스마트폰과 PC 등 유무선 모두에서 메시지를 주고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1600만명이 애플리케이션(앱)을 내려 받았다. 무료 음성통화 및 영상통화와 함께 다음지도, 클라우드, 스티커 등 기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경닷컴 김동훈 기자 dhk@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