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유아교육·어린이완구전' 일산 킨텍스서 나흘간 개최
이가전람(대표 이상범)이 주최하고 베이비뉴스가 후원하는 ‘2012 아이엠맘페어 유아교육.어린이완구전’이 오는 3월29일(목)부터 4월1일(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 8홀에서 열린다.

올해 처음으로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유아교육전‘2012 아이엠맘페어 유아교육.어린이완구전’에서는 유아교육 관련 각종 교구 및 도서, 완구를 비롯해 유아가구, 인테리어 제품 등 아이방꾸미기 관련제품이 출품되고 소아과, 어린이치과 등이 참여해 아이들의 성장클리닉, 무료 건강검진 서비스가 이루어진다.

‘친환경 키즈푸드.맘스쿠킹전’과 동시개최 되는 이번 행사는 900부스 규모로 육아와 교육 그리고 친환경 식품과 관련된 국내외 기업 250여 개 업체가 참여하고 약 10만 명 가량의 관람객 유치가 예상된다.

주최사인 ‘이가전람’은 지난 1월 10일부터 ‘2012 아이엠맘페어 온라인 사전등록’을 받고 있는데 온라인 사전등록을 한 관람객은 ‘친환경 키즈푸드.맘스쿠킹전’‘유아교육.어린이완구전’ 모두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한편 ‘2012 아이엠맘페어’ 기간 동안에는 황금카트를 잡아라, 인형극, 마술쇼 등 다양한 체험과 공연, 무료 셔틀버스 운영, 유모차 대여, 택배 서비스, 전시장 내 휴게실 및 카페테리아 마련 등 관람객 편의 시설과 550㎡규모의 어린이놀이터인 ‘키즈랜드’가 상시 운영될 계획이다.

이가전람 이상범 대표는 "이번 아이엠맘페어는 전시회를 찾는 관람객의 관심사에 따라 행사장을 마련하여 관람객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관람을 즐길 수 있도록 편의를 고려했다"며 "아이엠맘페어를 찾는 관람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