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성형, 한국을 넘어 중국·일본에서도 인기
늘어나는 주름과 탄력을 잃은 피부는 자신감 하락의 주 원인이 될 수 있다. 나이가 들수록 피부 조직이 얇아지고 탄력을 잃어가면서 얼굴이 처지는 현상으로 급격한 노화가 진행되기 때문이다.

인천 위드미성형외과 김창식 원장은 “고령화 사회로 접어들면서 40대~50대의 사회활동이 왕성해짐에 따라 건강과 함께 젊음 유지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며 “40-50대의 니즈에 맞추어 자연스럽게 보다 젊어 보일 수 있는 동안 성형 상품이 인기”라고 말했다.

“처진 눈을 스마트하게~“
그 중 가장 인기 있는 성형수술은 처짐 현상을 복원하는 수술이다. 얼굴의 처짐 현상은 외모 콤플렉스뿐만 아니라 기능적인 이상도 야기할 수 있다. 특히 눈 처짐 현상은 답답하거나 졸린 인상으로 만들며 시력을 저하시킬 수 있다. 이에 대한 개선 수술법으로 처진 눈의 피부조직과 눈 밑 지방을 제거하여 눈 주변을 보다 스마트하게 하는 효과를 줄 수 있다.

“처진 피부 탄력 있고 탱탱하게~”
건강한 좋은 피부결을 가졌다고 해도 피부에 탄력이 없다면 소용이 없다. 이때는 얼굴에 전체적인 탄력을 제공하면서 주름을 제거하는 안면리프팅 수술이 효과적이다. 방법에 따라 인체에 해가 되지 않는 의료용 실을 통해 탄력 없고 처진 부위를 개선시키는 방법과 전체적인 얼굴의 팽팽함을 위해 얼굴과 헤어라인, 턱, 귀라인 등에서 처진 피부를 당겨주는 안면 리프팅수술 법으로 탄력 있고 탱탱한 효과를 기대 할 수 있다.

“맑고 깨끗한 피부로 10년 더 젊게~”
피부톤이 칙칙하거나 검버섯이 있으면 나이보다 늙어보인다. 칙칙하거나 어두운 피부톤을 개선하는 시술 역시 젊어지는데 필요한 동안 성형의 필수. 검버섯, 기미, 잡티 등을 없애고 피부톤을 개선하기 위해 인천 위드미피부과와 협진을 통한 미용성형 안티에이징 프로그램을 시행한다. 미용성형 안티에이징 프로그램은 자가혈청 PRP 치료, 전문 레이저 치료, 1:1 맞춤 메디컬스킨케어 프로그램으로 피부 속 건강함을 다시 찾고 이를 개선시킨 뒤 그대로 유지하는데 그 중점을 둔다.

인천 의료법인 정강의료재단 위드미병원은 전문 성형외과, 피부과 진료를 특화 시켰으며 2010년 인천시 의료관광재단 성형, 피부 지정의료기관으로 다양한 해외고객 유치에 앞장서고 있다. 전문 성형, 피부 미용 안티에이징 영역에 외에도 정형외과, 한방센터-양한방협진을 통한 재활, 통증 전문 병원을 운영 중 이며 2012년 3월경 180베드 규모의 전문 노인요양병원을 오픈 예정으로 지역 주민의 주치의,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앞장서는 의료기관으로 젊음을 아름답고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는 전문 클리닉 그룹으로서의 면모를 갖추고 있다.

병원 관계자는 “보다 합리적인 성형수술비를 위해 소비자가 100% 부담하는 비보험 수술(미용성형)비의 부담을 덜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또한 인천시 의료관광재단 성형, 피부 지정의료기관으로 활동하며 일본, 중국, 베트남을 대상으로 해외 마케팅을 진행하며 매달 꾸준히 외국인 고객의 방문이 늘고 있다”고 밝혔다.
동안성형, 한국을 넘어 중국·일본에서도 인기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