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무한도전' 하하 vs 홍철 '대결' 최후의 승자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무한도전' 하하 vs 홍철 '대결' 최후의 승자는?
    28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하하 VS 홍철' 대결 특집 그 두 번째 이야기를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는 하하가 제안한 종목인 '자유투', '닭싸움', '알까기', 홍철 제안 종목인 '간지럼 참기', '캔 뚜껑 따기', '동전 줍기' 그리고 제작진이 제안한 '퀴즈'와 시청자가 제안한 종목 세 가지까지 더해 총 10라운드 내용이 공개된다. 이번 주 방송은 지난주 1라운드 '자유투' 대결로 3400여명의 관객 중 하하의 승리를 점친 3100여명의 관객들이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면서 2라운드가 시작되는 내용으로 시작됐다.

    2라운드는 하하의 핸디캡인 짧은 손톱을 노리고 노홍철이 제안한 '캔 뚜껑 따기' 대결. 대결 녹화 며칠 전, 하하는 달인 김병만과 그의 수제자 노우진을 찾아가 특별훈련을 받으며 '캔 뚜껑 따기' 대결을 준비하는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이 과정에서 박명수와 정준하가 번외경기로 '캔 뚜껑 따기' 대결을 펼치고 패자가 관객들에게 핫도그 4000개를 쏘는 내용도 포함됐다.

    핫도그를 제공하는 업계측에서는 "자사의 브랜드 뉴욕핫도그앤커피의 핫도그 메뉴인 화이트갈릭크리스피와 플레인 핫도그 4000개를 준비했다"며 "하하와 홍철 씨의 대결 외에도 번외경기에 참가한 박명수, 정준하 씨의 게임도 흥미로웠다" 고 전했다.

    관중들은 매 라운드의 승자가 누구일지를 예측해 대결의 결과에 따라 탈락하거나 다음 라운드로 진출했다.

    최종 대결까지 승자를 모두 맞히고 살아남은 두 명의 관중에게는 제작진이 준비한 푸짐한 선물을 경품으로 받게 된다.

    하하와 노홍철은 대결 자체의 승패를 떠나 자신들을 믿고 선택한 관중들의 기대와 믿음을 실망시키지 않기 위해 매 라운드마다 최선을 다해서 경기에 집중했다.

    방송은 28일 오후 6시 30분.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2. 2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3. 3

      유방 절제 수술 고백한 아이돌 "여성으로 사는 거 불편해"

      일본 7인조 걸그룹 엑스트라오디너리걸스(XG)의 막내 멤버 코코나(20)가 자신이 트랜스남성 논바이너리임을 공개하고 유방 절제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4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