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 비용 뺨치는 개콘 개그맨 사회비용은?
"내 결혼식 사회는 김원효가 본다!"

결혼식, 칠순, 환갑, 돌잔치에 인기 개그맨을 초청해 행사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 수 있는 쿠폰이 판매된다. 오픈마켓 11번가는 '개그 콘서트'에 출연하는 인기 개그맨을 결혼식 등 행사의 사회자로 초청할 수 있는 '스타 캐스팅 쿠폰'을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스타 캐스팅 쿠폰’에 참여하는 연예인은 김준호, 김대희, 김원효, 정경미, 김준현, 김지호, 양상국, 이광섭, 유민상, 정명훈, 권재관 등 코코엔터테인먼트 소속 개그맨 11명이다.

현재 KBS ‘개그콘서트’의 인기 코너인 ‘비상대책위원회’, ‘서울메이트’, ‘풀하우스’, ‘감수성’ 등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개그맨들이다. 김원효의 ‘안돼~’, 유민상의 ‘이놈~’과 같은 유행어와 그들만이 가지고 있다.

‘스타 캐스팅 쿠폰’의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이용 시간은 1시간이다. 쿠폰 가격은 150만원이다. 이벤트 기간에만 이 가격이며 원래 가격은 200만원이다.

다음달 16일까지 해당 페이지에 들어가 행사의 사회자로 초대하고 싶은 연예인을 최대 3지망까지 선택한다. 3월1일부터 5월31일까지 행사를 원하는 일정 중 하루를 선택해 예약한다. 후에 전화 상담을 통해 행사 일정 및 연예인의 스케쥴 확인 후 마지막으로 1명의 연예인을 확정한다. 확정된 고객은 최종 결제를 하면 된다.

‘스타 캐스팅 쿠폰’ 판매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타 캐스팅 쿠폰’을 꼭 이용해야만 하는 사연을 접수 받아 고객 2명에게 무료 행사 이용권을 준다. 사연을 신청하면 내달 28일에 당첨 결과를 개별 공지한다. ‘후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타 캐스팅 쿠폰’을 구매한 고객이 행사 당일에 찍은 동영상을 유튜브에 올려 추천 수가 가장 많은 5명을 선정해 11번가 20만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결혼식 비용 뺨치는 개콘 개그맨 사회비용은?
한경닷컴 김하나 기자 han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