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 자격’ 티저 공개, 김희애-이성재 첫 만남 ‘한 폭의 그림 같아~’
[우근향 기자] JTBC 미니시리즈 ‘아내의 자격’이 그림 같은 티저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김희애와 이성재의 첫 만남부터 운명 같은 사랑에 빠지는 모습을 한 폭의 그림처럼 담아내며 앞으로 펼쳐질 두 사람의 아름다운 로맨스를 예고하고 있다.

‘아내의 자격’은 강남의 사교육 열풍 속에서 자녀교육에 몰두하는 평범한 주부가 우연히 만난 치과의사와 격정적 사랑에 빠지는 과정을 그리는 정통 멜로드라마로 배우 김희애와 이성재의 만남, ‘하얀거탑’의 안판석 감독 연출, 10년 전 ‘아줌마’ 신드롬을 몰고 온 드라마 정성주 작가의 오랜만의 복귀 작으로 이미 종편 드라마 최고의 화제작으로 주목 받은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는 극 중 사랑에 빠지는 평범한 주부 윤서래 역을 맡은 김희애와 격정적인 사랑을 나누게 되는 치과의사 김태오 역할을 맡은 이성재의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 예고편과 또 하나는 김희애의 귀여움, 도도함, 발랄함, 섹시함 등 팔색조 매력을 보여주는 캐릭터 영상이다.

영화에서 주로 사용하는 레드원 카메라 촬영으로 아름다운 영상미를 예고했던 제작진은 이번 예고편 공개로 다시 한 번 드라마의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다.

한편 JTBC 수목미니시리즈 ‘아내의 자격’은 ‘발효가족’ 후속으로 오는 2월29일 수요일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메가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현영, 3월 결혼… “운명처럼 강한 인연 느꼈다”
▶ 박민영 측 “이민호와 좋은 선후배 관계로…” 결별 인정
▶ JYP 열애설 입장 “소희 슬옹, 친한 동료사이일 뿐” 전면부인
▶ ‘해품달’ 한가인, 김수현-정일우와 운명적 재회 ‘새로운 로맨스 예고’
▶ ‘신흥 체육돌’ 틴탑, 아육대 금-은메달 셀카 공개 “이제 다른 1위만 남았어요”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