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경전철 개통 수혜 `신동백 서해그랑블 2차 아파트`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용인 경전철 연말 개통예정 신동백 서해그랑블 2차 아파트
-서해그랑블 전용 85㎡이하 (구33형) 특별 혜택 분양중
지난 1월 17일 용인 경전철 개통에 대한 소식이 뉴스에 보도되면서 용인 경전철 개통시 수혜를 볼 수 있는 동백지구 아파트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그 중 ‘용인 신동백 서해그랑블2차 아파트’는 6년 전 용인지역 분양가인 3.3㎡당 1,020만원부터 분양하고 있어 인근 아파트 분양가격이 3.3㎡당 1,200만원 후반에 공급됐던 점을 감안하면 상당히 저렴한 분양가로 관심 가져볼 만 하다.
‘용인 신동백 서해그랑블2차 아파트’는 지하3층~지상20층 높이 10개동 규모로 세대수는 전용면적기준 84㎡(662세대) ㎡117㎡(154세대) 140㎡(1세대)등으로 총 817세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신동백 서해그랑블 1차 236세대 포함하면 총 1,053세대이다.
동백지구에서 가장 좋은 위치에 자리한 ‘용인 신동백 서해그랑블2차 아파트’는 일부 세대 동백호수공원 조망권과 도보 5분 거리에 용인 경전철 어정역이 위치해 있다.
또한 분당선 연장선인 구갈역과 연결되어 분당선을 바로 이용 할 수 있고 대중교통으로도 서울이나 수원으로의 접근성이 좋다. 경부, 영동, 용인~서울간 고속도로 접근이 용이하며 분당~동백간 고속화도로가 바로 인접해 있어 분당까지 10분이면 이동할 수 있어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자랑한다.
단지 인근에는 걸어서 통학이 가능한 초등학교와 중학교가 신설될 예정이고 이미 어정초, 동백초, 동백중, 동백고가 자리하고 있으며 단국대, 명지대, 경찰대, 강남대등 대학들도 가깝다.
또한 동백 이마트, CGV영화관, 쥬네브 쇼핑몰, 금융 기관등의 상업시설도 도보 5분 거리에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단지 인근에 동백 세브란스 병원이 최첨단 의료시설(800병상)로 2016년 개원할 예정이다.
단지설계에도 주목할 필요가 있다. 친환경 그린아파트를 목표로 아파트 전 동에 필로티 공간을 설계해 개방감을 극대화하고 지하주차장에서 각 동으로 바로 연결되는 엘리베이터를 설치했다.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어 분양가가 저렴하고 2012년 10월부터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며 금번 용인 경전철 개통 소식으로 강남, 분당 투자자들과 인근 전세가 상승에 따른 내 집 마련 수요자의 방문이 급증하고 있어 모델하우스는 연일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특히 ‘용인 신동백 서해그랑블2차 아파트’는 계약자들에게 추후 조건변경이 되더라도 기계약자에게 소급 적용해주는 고객 안심제를 적용하고 있으며 선착순으로 동.호수 계약이 가능하여 로얄층을 확보하려면 서둘러 방문하는 것이 유리하다.
문의 : 031) 262-3296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뉴스쇼에 깜짝 음란물이…英 방송사고 `숨은그림찾기?`
ㆍ`내 계좌에 갑자기 11조789억원이…` 놀란 인도 교사
ㆍ신디 크로포드 10살 딸, 모델 데뷔 눈길
ㆍ정준일, 비밀 결혼에서 비밀 이혼까지...
ㆍ무서우지만 웃긴 경고 "웃긴데 소름 돋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