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홍준표 前 한나라당 대표, 예능프로그램서 애드립 '작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애처가' 홍 전 대표 "왕자병 덕에 결혼했다" 깜짝 고백

    홍준표 前 한나라당 대표, 예능프로그램서 애드립 '작렬'

    홍준표 전 한나라당 대표가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입심을 발휘했다.

    홍 전 대표는 최근 채널A '개그시대' 녹화에서 "좋은 학교, 좋은 직장 다니며 순탄하게 살았을 것 같다"는 세간의 시선에 반박했다.

    그는 "학창시절 집이 너무 가난해 도시락 한 번 싸보지 못했다"고 불우했던 어린시절에 대해 고백하면서도 연신 여유와 웃음을 잃지 않았다.

    또 홍 전 대표는 아내와 결혼하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그는 "대학 시절 학교 앞 은행에 근무하던 아내에게 반해 매일 푼돈을 저금하러 은행을 들락거렸다"면서 "날 보면 항상 웃기에 그쪽도 날 좋아하는 줄 알았지만 은행 직원들은 모든 손님들에게 웃어주는 거더라"라고 말해 촬영장을 폭소케 했다.

    이어 "결혼 승낙을 받기 위해 장인어른을 찾았으나 '당신이 사법고시를 패스하면 손에 장을 지진다'"는 굴욕적인 말을 들으며 결혼을 반대 당했다고 일화를 전했다.

    홍 전 대표는 애처가로 유명하다. 그는 신혼시절 11시 이전에 귀가하기로 했던 부인과의 약속을 지금까지 지키고 있다고.

    제작진은 "개그감이 이처럼 뛰어난 정치인은 처음"이라며 톡톡튀는 애드리브로 출연진과 관객의 혼을 빼놓은 그를 극찬했다.

    홍 전 대표가 출연한 '개그시대-살림하는 남자'는 3일 화요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된다.

    한경닷컴 김예랑 기자 yesrang@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2. 2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3. 3

      유방 절제 수술 고백한 아이돌 "여성으로 사는 거 불편해"

      일본 7인조 걸그룹 엑스트라오디너리걸스(XG)의 막내 멤버 코코나(20)가 자신이 트랜스남성 논바이너리임을 공개하고 유방 절제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4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