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원더걸스, 후속곡 '걸스걸스'로 가창력-비주얼 종결
[양자영 기자] 걸 그룹 원더걸스가 원더보이즈와 함께 개성 넘치는 무대를 꾸몄다.

12월23일 연말결산 특집으로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한 원더걸스는 정규 2집 ‘Wonder World’의 타이틀곡 ‘비 마이 베이비(Be My Baby)’와 후속곡 ‘걸스 걸스(Girls Girls)’를 열창했다.

이날 검은 정장을 입고 등장한 원더걸스는 하고싶은 것은 많지만 용기가 없어 주저하는 걸들을 위한 노래 '걸스 걸스'를 열창했다. 선예와 예은의 가창력이 빛을 발하는 무대였다.

특히 이들은 인피니트 성종, 엠블렉 미르, 제국의 아이들 황광희, 슈퍼주니어 신동, 전현무 아나운서로 구성된 원더보이즈와 함께 '비 마이 베이비'를 열창하며 뜨거운 함성을 이끌어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에프엑스, 달샤벳, 씨엔블루, 미쓰에이, B1A4, 보이프렌드, 에이핑크, 다비치, 인피니트, 지나, 씨스타, 김현중, 시크릿, 비스트, 티아라, 원더걸스, 아이유, 슈퍼주니어가 출연해 무대를 빛냈다. (사진출처: KBS 2TV ‘뮤직뱅크’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송지은 연예계 왕따 발언 “나라면 슬플 것 같아”
▶ 이파니, 서성민과 열애 인정 “이제 시작하는 단계”
▶ 정형돈 굴욕분장, 양갈래 머리-다크서클-돼지콧구멍 ‘충격’
▶ '자기야' 변기수, 아내가 선물한 스키니진 "거의 반 깁스" 폭소 만발!
▶ '뿌리깊은나무' 결말, 한석규 지키던 최측근 모두 죽어 '새드 엔딩?'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