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롯데호텔, '스마트앱어워드' 교통·여행 부문 대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롯데호텔, '스마트앱어워드' 교통·여행 부문 대상
    롯데호텔은 8일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스마트앱어워드'에서 교통· 여행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스마트앱어워드'는 1년간 새로 개발되거나 업데이트된 모바일 앱을 대상으로 2000명의 스마트 앱 전문가들이 우수한 성과를 이룬 모바일 앱들을 선정하는 행사다.

    지난 10월 출시된 롯데호텔 어플리케이션은 감성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소셜커머스 시스템을 적극 도입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누구나 접근하기 쉬운 인터페이스 환경을 제공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호텔 측은 설명했다.

    롯데호텔서울 마케팅부문 김현식 이사는 "소셜커머스 마켓을 활용한 상품을 판매해 특급호텔의 문턱을 낮춘 점이 높이 평가된 것 같다"며 "앞으로 더 활발한 소셜 커머스 마켓 상품 개발과 시스템 개선 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경닷컴 부수정 기자 oasi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카카오뱅크, AI 서비스 통합한 ‘카카오뱅크 AI’ 출시

      인터넷은행 카카오뱅크는 고객이 인공지능(AI)을 금융 생활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모든 대화형 AI 서비스를 통합한 ‘카카오뱅크 AI’를 출시했다고 15일 발표했다. 금융이 필요한 모든 순...

    2. 2

      "한·일 팬덤 다 모였다"…'현대모터클럽' 국내서 10주년 행사

      현대자동차는 지난 13~14일 인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에서 공식 브랜드 팬덤 ‘현대모터클럽’의 출범 10주년을 맞아 기념 행사를 열었다고 15일 밝혔다.이날 행사에는 현대모터...

    3. 3

      [단독] 李 "농협은 진짜 문제" 질타…농식품부, 특별감사 연장

      강호동 농협중앙회장이 뇌물수수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는 가운데 농림축산식품부가 농협에 대한 특별감사 기간을 연장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재명 대통령이 공개적으로 농협의 비위를 질타한 가운데 감사 결과에 따라 강도 높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