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8일 20개국서 도미노피자 50% 할인행사 진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8일 20개국서 도미노피자 50% 할인행사 진행
    피자배달 전문회사 도미노피자는 오는 8일 세계 20개국에서 동시에 피자를 50% 할인해 주는 '글로벌 도미노 피자데이'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도미노피자 창립 51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페이스북을 통해 시행한다. 세계 20개국 500만명의 도미노피자 페이스북 팬들이 참여한다.

    도미노피자 공식 페이스북 팬페이지(www.facebook.com/dominostory)의 이벤트 앱에서 오는 8일 0시부터 24시까지 하루 동안 피자 50% 할인 모바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 쿠폰은 8일 온라인 방문포장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또 미국 본사 페이스북에서 각국 팬들의 참가 수에 따른 국가별 랭킹도 확인할 수 있다.

    김명환 도미노피자 마케팅본부 상무는 "그 동안 전 세계 곳곳에서 도미노피자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세계 최대 규모의 글로벌 피자파티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도미노피자는 1960년 미국에서 시작해 현재 전 세계 70여개국에 9541개의 매장을 갖고 있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현대해상, 몸·마음·교육…3박자 갖춘 '아동 성장 케어'

      현대해상은 2012년 손해보험업계 최초로 사회공헌 전담조직을 만들었다. 일회성 지원을 넘어 사회문제 해결에 앞장서는 사회혁신 단체들과 함께 장기적인 관점에서 협력하기 위해서다. 어린이보험 시장의 선두주자인 현대해상은...

    2. 2

      코빗, 비트코인으로 어린이에게 '따듯한 밥상' 제공

      국내 최초 암호화폐거래소 코빗은 최근 암호화폐를 기부하는 방식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어린이를 상대로 한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코빗은 최근 비정부기구(NGO) 세이브더칠드런과 암호화폐 기부...

    3. 3

      금감원 '회사채 가격 교란' 방지책…증권사 자율 규제 수준에 그쳐

      금융당국과 금융투자협회가 회사채 캡티브 영업과 관련된 가이드라인을 마련해 증권사와 공유한 것으로 확인됐다. 증권사가 회사채를 주관할 때 증권사와 계열 관계인 자산운용사 및 보험사 등이 해당 수요예측을 참여하려면 내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