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우리금융, 김장 5만6000포기 담가 이웃돕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우리금융그룹(회장 이팔성)은 1일 서울 등촌동 KBS 88체육관에서 계열사 임직원 4600여명이 참여해 배추 5만6000포기의 김장을 담갔다.

    이번 행사에는 이팔성 회장과 이순우 우리은행장, 송기진 광주은행장, 박영빈 경남은행장, 김희태 우리아비바생명 사장, 이병재 우리파이낸셜 사장, 권숙교 우리에프아이에스 사장이 참여했다. 그룹 공동연수 중인 신입사원 450여명 및 자원봉사자 150여명도 김장담금 행사에 동참했다.

    이번 김장김치는 서울시사회복지관협회를 통해 80여개 사회복지관에 전달할 예정이다. 독거노인 저소득층 가정 등 약 3200여 세대가 김장김치를 받게 된다.

    우리금융그룹의 ‘한마음 김장나눔’ 행사는 올해로 네 번째다. 올해는 김장 규모를 작년의 3만 포기보다 두 배 가까이 늘렸다.

    조재길 기자 road@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한국금융학회-한국은행 공동 정책 심포지엄

      이창용 한국은행 총재와 신관호 한국금융학회 회장 등 참석자들이 9일 서울 한국은행에서 ‘잠재성장률 제고를 위한 금융의 역할’ 주제로 열린 한국금융학회-한국은행 공동 정책 심포지엄에서 기...

    2. 2

      현대免, 화성특례시와 MOU 체결…"외국인 관광객 유치·지역경제 활성화"

      현대면세점이 화성특례시와 손잡고 화성시 내 외국인 관광객 유치 등 지역 관광 산업 활성화에 나선다.현대면세점은 화성특례시와 '외국인 관광객 유치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3. 3

      "한국 가전 기술의 산실"…50살 맞은 'LG 가산 R&D 캠퍼스'

      LG전자가 설립한 국내 민간기업 최초의 종합 연구소인 '가산 R&D 캠퍼스'가 설립 50주년을 맞았다.LG전자는 지난 8일 서울 금천구에 위치한 가산 R&D 캠퍼스에서 '50년의 기술과 열정,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