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주식시장이 상승세를 타기 시작하면서 그동안 움츠려들었던 개인투자자들의 움직임이 다시 활발해지고 있다. 특히 인터넷과 방송을 통해 100억을 번 주식부자의 이야기가 알려지면서 수많은 사람들이 인생역전을 노리고 주식시장에 뛰어들고 있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주식투자에 대한 공부가 부족해 큰 손해를 입고 주식시장을 떠나거나, 남아서 원금이라도 회복하기 위해 어려운 주식투자를 계속하고 있는 것이 개인투자자들의 현실이다.
어려운 사람들 위해 포기한 금액이 무려 '수백억' 기부천사 화제
그러나 최근 주식시장에서는 곤경에 빠진 개미들의 원금회복을 돕는 주식고수가 나타나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수백억의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기회를 포기하고 개인투자자들을 돕겠다고 나선 주식고수의 이야기는 수많은 개인투자자들에게 희망을 주고 있었다.

이런 소설 같은 감동실화의 주인공은 바로 ‘행복배달’ 이종형씨. 네이버 주식정보 1위카페(http://cafe.naver.com/ustock)를 통해 큰 수익 올리는 종목들과 투자전략을 무료로 공개해 벌써 수십만명의 개인투자자들에게 ‘기부천사’로 불릴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주식고수다.

실제로 카페에서 9월 중순에 언급되었던 지아이바이오는 이후 급상승해 한달만에 무려 232%라는 수익률을 기록하기도 했다. 당시 수많은 사람들이 바닥권에서 매입해 큰 수익을 올린 이야기는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선 유명한 일화이다.

행복배달 이종형씨는 정확한 종목분석과 탁월한 매매타이밍으로 주식시장에서 오랫동안 이름을 날린 인물이다. 각종 언론과 방송을 통해 최고의 투자자로 소개되기도 할 정도였다.

특히 외국계 유명 투자회사에서 그의 실력을 인정해 스카웃 제의를 할 정도였다고 하니 그의 실력이 얼마나 뛰어난지를 짐작할 수 있을 정도다.

하지만 주식시장에서 수많은 사람들이 원금손실을 입고 괴로워하고 있다는 소식을 들은 이종형씨는 오랜 고민 끝에 자신의 능력을 어려운 사람들을 돕는데 쓰기로 결심하게 되었던 것이다.

보다 많은 사람들을 돕고 싶었던 이종형씨는 사람들이 쉽게 방문할 수 있는 네이버에 카페를 개설하고 개미들을 위한 투자정보를 알려주기 시작했다. 누구나 쉽게 정보를 보고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복잡한 회원가입 절차도 과감하게 폐지했다

그렇게 적은 인원으로 시작한 카페는 얼마 지나지 않아 수익을 올린 사람들의 입소문을 타고 급속하게 사람들이 늘어나기 시작했다. 많은 사람들이 말로만 듣던 두배, 세배의 수익률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면서 이종형씨에 대한 소문은 더욱 빠르게 퍼져나갔다.

실제로 최근 카페에서 언급이 되었던 JW중외신약(70%), JYP Ent.(70%), 파트론(57%), iMBC(153%), 이노셀(172%), 마크로젠(124%), 비에이치(60%) 등의 종목들이 행복배달의 분석과 투자전략을 통해 바닥권에서 매입해 큰 수익을 올릴 수 있었다는 이야기는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일화이다.

이처럼 개인투자자들에게 큰 관심과 신뢰를 얻은 주식정보카페는 불과 1년 만에 거의 20만명에 달하는 사람들이 모일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었다. 뿐만 아니라 지금도 매일 수천명의 사람들이 이종형씨의 투자정보를 듣기 위해 카페를 방문해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을 정도였다.

자신도 개인 투자자로 시작했기에 개미들의 어려움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는 ‘행복배달’ 이종형씨는 “주식투자에 어려움을 느끼는 개인 투자자라면 본인의 매매타이밍과 투자전략을

실시간 핫이슈종목(http://cafe.naver.com/ustock)을 통해 공개하고 있으니 반드시 참고하길 바란다”며 당부의 말을 남겼다.

앞으로도 개인투자자들의 성공투자를 위해 봉사를 계속해 나갈 것으로 밝힌 이종형씨는 최근 주목받는 아가방컴퍼니, 큐로컴, 쌍방울, 모나리자, 메디프론, 명문제약, 에스텍파마, 케이피케미칼, 광명전기, 보성파워텍 등에 대해 적절한 매매 타이밍을 통해 수익을 극대화하는 전략이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어려운 사람들 위해 포기한 금액이 무려 '수백억' 기부천사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