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변동성장에 단 한번도 제대로 된 급등주를 접하지 못한 투자자들은 금일 이 종목을 반드시 주목하기 바란다. 특히, 지금 물려 있는 종목을 일부라도 정리하고 잡아도 좋을 만큼, 그 동안의 저조한 수익률의 서러움을 날려버릴 급등임박주로써 더 이상 망설임은 용납할 수 없다!

분명한 것은 이런 급등의 명분이 확실한 종목은, 한번 시세가 터지면 추격매수로도 도무지 따라잡기 힘든 급등시세를 휘몰아 치기 때문에 눈치 빠른 회원은 앞뒤 재보지 말고 단 한 주라도 더 물량확보 해야 할 것이다.

동사는 IT핵심분야에서 부동의 국내1위 업체로써, 시장 핫이슈인 모바일 콘텐츠가 확대될수록 돈방석에 앉을 수 밖에 없는 모바일 핵심 솔루션기업이다. 그 동안 시장 베일에 싸여 철저하게 흑진주로 초저평가 되었지만, 전세계 스마트폰 보급률이 폭증할수록 시장 전면에 부각되어 주가 레벨업 될 수밖에 없는 초고속성장의 블루오션기업이다.

스마트폰 광풍 속에 물 만난 고기처럼 동종업체의 진입장벽을 원천봉쇄, 글로벌 NO1. 기업으로 쾌속성장 중인 회사로써 수십억원대 불과했던 매출이 매년 사상최대 실적을 무섭게 갈아치우며 올해, 1000억대 매출폭증이 확실한 엄청난 호황이 닥쳐왔다.

특히, 新사업은 이름만 대도 놀랄, 글로벌 H사와 그린카 + IT를 아우르는 특급프로젝트의 베일에 싸인 이슈가 하나씩 시장 전면에 부각되면, 전문가인 필자로써도 도저히 예측하기 힘든 급등이 예견된다.

이뿐만 아니다! 이런 단기 급등이 불가피한 상황에서, 글로벌 H사의 자금지원 이슈까지 부각되면 추격매수조차 힘들 것으로 판단된다.

더욱 소름이 돋는 것은, 노키아를 필두로 애플, 삼성 등 전세계 글로벌 모바일 업체들이 NFC(Near Field Communication) 기능을 100% 탑재 할 것으로 보이는바, 이와 관련된 세계적인 기술과 제품을 가진 동사야 말로 그 수혜를 고스란히 받을 수밖에 없는 기가 막힌 상황이다.

이 종목이야말로, 더 이상 급등에너지를 억누를 수 없는 종목으로 보이는 부동의 1위 프리미엄 + 글로벌 H사와 프로젝트 + 글로벌 H사의 자금지원 등 엄청난 시세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되는 결정적인 단서를 제공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강조한다. 이제 정말 시간이 없어 보인다! 그 동안의 모든 서러움과 마음고생도 단번에 씻어버리고 올 한해 남은 대박 수익은 이 한 종목으로 끝내시기 바란다!
연말까지 크게 노려볼 실적+수급+재료의 급등1순위 종목!
<인기 종목 게시판>
메타바이오메드/대현/바이넥스/휴비츠/디오텍/에스코넥/가비아/캠시스/현대통신/에이티넘인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