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사람들이 일확천금을 꿈꾸며 시작하는 주식투자. 그러나 실제로 대부분의 개인투자자들이 수익은커녕 손해를 보는 것이 주식시장의 현실이다.

인생역전을 꿈꾸며 주식투자를 시작했지만 손해가 늘어나면서 개인투자자들의 걱정도 늘어나기만 한다. 일용직만도 못하다고 스스로를 비하하는 사람도 있을 정도다.
원금손실에 분노한 개미들, 주식투자로 인생역전한 계기는?
하지만 최근 이런 어려운 처지의 개인투자자들을 돕는 인물의 이야기가 알려져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이 되고 있다. 증 권 정 보 채 널 (http://bit.ly/l1CryD)을 통해 개미들의 원금회복과 인생역전을 돕는 장진영 소장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특히 카페에서 얼마 전에 언급되었던 ‘메디포스트’는 437%의 수익률을 기록해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 개인투자자는 “성장 가능성이 크다는 이야기가 있어 바닥에서 매수를 했는데 이렇게 오를 줄은 몰랐다”며 기쁨을 감추지 못할 정도였다.

50만명에 달하는 개인투자자들이 모인 증권정보채널을 찾아 소문으로 떠돌고 있는 100억 성공신화의 실체를 확인해 보기로 했다.

증권정보채널은 ‘주식달인’으로 불리던 장진영 소장이 개인투자자들을 돕기 위해 만든 작은 카페에서 시작됐다.

장진영 소장은 주식시장에서 엄청난 수익을 올리며 오랫동안 이름을 날린 주식고수다. 수차례 각종 방송과 언론에 출연하면서 엄청난 수익률과 정확한 투자전략으로 전문가들 사이에서도 최고의 주식고수로 인정을 받을 정도였다.

이처럼 이름을 떨치며 엄청난 수익을 올리던 장지영 소장은 여전히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주식투자로 고통을 받는 것을 보고 과감히 부귀영화를 버리고 개미들을 돕는 일에 나서겠다고 결심하게 되었다.

실제로 장진영 소장은 10년의 주식투자 노하우를 이용해 개인투자자들에게 앞으로 크게 상승하게 될 종목을 알려주는 봉사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지아이바이오(232%), 시그네틱스(64%), 에스티큐브(226%), 유비케어(95%), STS반도체(101%), 인피니트헬스케어(78%) 과 같은 종목들의 움직임을 정확히 예측해 많은 사람들이 수익을 올리는데 큰 도움을 주기도 했다.

이런 봉사활동이 점차 사람들의 입소문을 타고 퍼지면서 작은 규모로 시작했던 카페는 불과 몇 년만에 거의 50만 명의 사람들이 모여 한국 최고의 주식 카페로 성장하게 되었다. 뿐만 아니라 지금도 매일 수 만명의 사람들이 종목에 대한 정보와 투자전략을 알기 위해 방문하고 있을 정도로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지고 있었다.

“주식투자로 수익을 올리는 방법은 매우 다양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결국 종목의 재료다”라며 재료의 중요성을 강조한 장진영 소장은 증 권 정 보 채 널 (http://bit.ly/l1CryD)을 통해 앞으로 크게 상승할 종목들을 짚어주고 매매비책과 투자전략을 실시간으로 세밀하게 짚어주고 있다.

더불어 최근 시장에서 큰 이슈가 되고 있는 로엔, 바이오스페이스, 큐로컴, 국영지앤엠, 솔본 등의 종목들도 주식 투자의 기본원리만 이해하고 있다면 누구나 손쉽게 큰 수익을 올릴 수 있을 것이라고 이야기해 많은 개인투자자들에게 성공투자의 희망을 불어넣어 주고 있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