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데이터 요리사' 이승기, 김장 봉사활동 "타이머는 집에 두고 왔어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데이터 요리사' 이승기, 김장 봉사활동 "타이머는 집에 두고 왔어요"
    가수 이승기가 김장 봉사활동을 통해 그동안 갈고 닦은 요리실력을 뽐냈다.

    이승기는 11일 기획재정부 소속 행복공감봉사단 4기의 봉사활동 '행복·김장 나눔'에 참석하기 위해 관악구 상록보육원을 찾았다.
    행복공감봉사단장 이승기는 류성걸 기획재정부 차관을 비롯한 단원 130여명과 함께 배추 1500포기를 김장했다.

    이승기와 단원들의 손맛이 담긴 김치는 포장되어 인근 독거노인가구 및 복지관에 전달됐다.

    한편, KBS 2TV '1박2일'에 고정 멤버로 출연 중인 이승기는 인터넷 검색과 타이머를 이용해 정확하면서 다소 의존적인 요리 방법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경닷컴 김예랑 기자 yesrang@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전현무-이수지-차태현, '믿고 보는 오늘의 MC' (2025 SBS 연예대상)

      방송인 전현무, 이수지, 차태현이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

    2. 2

      [포토+] 유재석-유연석, '틈만 나면,'의 멋진 두 남자 (2025 SBS 연예대상)

      SBS 예능 '틈만 나면,' 팀 유재석, 유연석이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3. 3

      [포토+] 올해도 열심히 달린 '런닝맨' (2025 SBS 연예대상)

      SBS 예능 '런닝맨' 팀 유재석, 지석진, 송지효, 지예은, 하하, 양세찬, 김종국이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