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속지킨 장근석 “우리 스티커사진 찍는 사이다!” 김하늘과 커플샷
[이정현 기자] ‘너는 펫’ 언론시사회 당시 “영화가 개봉하면 김하늘과 일본에서 찍은 스티커사진을 공개하겠다”고 말했던 장근석이 약속을 지켰다.

11월11일 장근석은 자신의 트위터에 “부럽지! 우리 스티커사진 찍는 사이다! 근데 오락실에서 내기게임 이겼는데 주인님 삐져서 도로 돌려줌. '너는 펫' 대박! 멍멍!”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하늘과 장근석이 함께한 스티커 사진이 담겨 있었다. 브이자를 그리며 혀를 살짝 내민 미소를 짓고 있는 김하늘과 방긋 웃고 있는 장근석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그는 일본인 것을 인증 하듯, 손에는 일본 엔화를 쥐고 있기도 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티커 사진은 지난 ‘너는 펫’ 언론시사회 당시 장근석이 내건 약속이기도 하다. 당시 장근석은 “일본에서 김하늘과 함께 최신식 스티커 사진을 함께 찍었다. 영화가 개봉하게 되면 트위터를 통해 공개하겠다”라고 밝힌 바 있다.

또한 이날 장근석은 “내 휴대폰 안에는 많은 것이 들어 있다. 나 뿐만 아니라 김하늘이 회식자리에서 셔플 춘 동영상도 있다”고 밝혀 관심을 끈 바 있다. (사진출처 : 장근석 트위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리쌍의 길, 송혜교와 성명궁합 “100% 사랑” 인증
▶ 신세경 붓글씨 실력의 비밀은? ‘손 대역’ 따로 있다
▶ ‘폭행혐의’ 김성수, A씨와 원만한 합의 “직접 폭행 없었다”
▶ 김미진, 우명수 좌재석 인증샷 공개 ‘천하에 부러울 것 없는 조합’
▶ '뿌리깊은나무' 신세경, 생사여부 불투명한 장혁 그리며 '폭풍 오열'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