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에게 최초로 공개한다. 시장에 전혀 듣도 보도 못한 내용일 것이다. 증시에 은근하지만 정말 강력한 테마가 하나 이미 등장해 있다. 이미 필자가 관련 종목을 집중 제시해 상당수 종목이 터지고 있는데 오늘 그 비밀을 공개하는 것이다. 지금 증시에서는 삼성 출신의 CEO가 있는 기업들의 주가 정말 장난이 아니다.

필자가 추천한 종목들을 보기 바란다. STS반도체, 하나마이크론, 멜파스, 파트론 모두 90~120%나 단기에 시세가 터져 나왔다. IT부품주로만 생각할 것이다. 그러나 그 안에 특급 비밀이 있다. 바로 CEO가 모두 삼성 출신 혹은 삼성가의 핵심 인물이라는 것이다.
지금 잡아라! 다음주부터 엄청난 일이 터진다!
삼성이 투자하면 정말 모든 기업들이 수혜를 받을까? 절대 아니다. 또 삼성출신 CEO를 둔 회사가 90개가 넘는데 그 기업들이 모두 상승할까? 역시 절대 아니다. 핵심 수혜주는 상장사 중 93개사가 삼성 출신의 CEO를 두고 있고 시장 지배력이 높으면서 이미 삼성의 향 후 투자 계획에 맞춰 설비가 완벽하게 구축된 기업들이 급증한다.

이에 이런 종목 필자는 미리 집중 제시했고 단기에 불과 한달 남짓한 기간에 이 엄청난 시세가 터져 나온 것이다.

삼성전자 출신은 내부 사정에 밝고 또 반도체,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등 삼성이 투자하는 방향을 정확하게 읽고 투자를 하기 때문에 선제적인 맞춤형 투자 및 수주가 대량으로 나오기 쉽다. 이에 관련주의 실적은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기업의 가치가 오르는 것이다.

기관 등 큰 자금을 굴리는 투자자라면 당연히 이런 종목에 투자할 것이고 실제 필자의 이런 분석을 정확하게 맞아 떨어졌다.

오늘 또 하나의 종목을 제시한다. 이 종목 역시 삼성전자 출신의 CEO가 경영을 하고 있다. 그런데 지금 실적의 증가 속도가 정말 장난이 아니다. 매출은 이미 당연히 사상 최대치에 영업이익은 2년치를 합친 것 보다 더 많다.

특히 반도체 뿐 아니라 최근 삼성에서 집중 투자하는 분야인 스마트폰과, AMOLED에 이미 생산라인을 갖추고 있다. 이 부분은 시장에 노출이 안 된 극비 정보 수준이다. 여기에 최근 새롭게 부상한 LED까지도 진출해 삼성이 투자하는 모든 사업이 동사의 영역이다.

이를 알고 이미 기관등의 큰손 자금이 대거 동사의 지분을 장내에서 매수하는 등 난리도 아니다. 단기에 무려 100만주를 매집한 것은 물론 아예 지분이 없던 외국인도 느닷없이 최근 매수를 하고 나섰다.

이런 패턴에서 대덕전자가 단기 100% 터졌는데 똑 같은 양상이다. 이미 동사의 기술력은 세계적 수준을 뛰어 넘어 세계 점유율 2위까지 치솟은 것까지도 필자가 확인했다.

지체할 이유 없다. 실적 대비 PER 3배에 불과한 이 종목은 지금이 최고의 공략 맥점이 아닐 수 없다. 그간의 삼성 수혜주 놓친 분들에게는 이 종목이 최고의 빅카드가 될 것이다. 반드시 이 기회를 살리기 바란다.
지금 잡아라! 다음주부터 엄청난 일이 터진다!
<인기 종목 게시판>

쌍방울/쌍용머티리얼/바른전자/CS/캠시스/시그네틱스/서울반도체/하이닉스/루트로닉/이수페타시스

■ 본문에 제시된 기업명은 이미 단기적으로 급등했거나 단기 주가 변동성이 확대되어 있으므로 투자에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 본 자료의 추천 기업은 기사 송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해야만 합니다.
■ 본 자료는 투자정보를 위한 보도자료이며, 한경닷컴의 견해와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