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선 운항 스케줄이 잡히면 1주일에 한번씩 저의 주식계좌를 확인하곤 합니다"
"매번 쌓여만 가는 손실에…매일 같이 힘들어 했고… 마땅히 떠오르는 해결책 조차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젠 증권방송 ‘밥TV’ 덕분에 매일같이 힘들었던 주식걱정.. 모두 날려 버렸습니다."

최근 한 비행기조종사의 주식투자 이야기가 세상에 공개되자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증권방송 ‘밥TV’의 추천주를 매수하고 한달 만에 130%가 넘는 주식투자 수익률을 올린 화제의 비행기조종사, 지금부터 그의 주식투자 이야기속으로 들어가 보도록 하자.

☞ ‘밥TV’ 하반기 올 것이 왔다! 특급 수익전문가! 무료방송 참여하기-> www.bobtv.co.kr

'비행기 조종사'가 어떻게 한달 '130.3%' 수익률을 올려?
☞ ‘밥TV’ 하반기 올 것이 왔다! 특급 수익전문가! 무료방송 참여하기-> www.bobtv.co.kr

비행기조종사 경력 25년차인 주종호씨(52세) 그는 주식투자와도 일가견이 있는 10년차 베테랑 개인투자자이다. 10년전 돈을 불리기 위해 재테크를 찾던 중 주식투자를 시작했지만, 바쁜 비행 스케줄 때문에 그는 매번 주식을 매수만 하고 매번 매도 타이밍을 번번히 놓쳐 큰 손실을 보곤 하였다. 그런 그의 주식투자 성적표는 매년 손실로 인해 초라하기 짝이 없었다.

그러던 얼마 전 우연히 주식투자를 잘하는 친구에게 소개 받은 증권방송 ‘밥TV’,
그는 ‘밥TV’ 추천주들이 수익률이 좋다는 친구의 조언을 듣고 곧장 추천주들을 매수했다.

그런데 이게 어떻게 된 일..? 불과 한 달 만에 주씨의 주식인생에 엄청난 변화가 일어났다.

지금으로부터 한달 전 주씨가 매수한 ‘밥TV’의 추천주들이 시장의 훈풍과 더불어 불과 1개월만에 130%가 넘는 계좌수익을 안겨준 것, 주씨는 10년만에 제대로 된 수익에 기뻐했고, ‘밥TV’ 추천주의 급등으로 인해 불어난 계좌 수익금을 또 한번 ‘밥TV’의 추천주를 매수하는데 이용 했다고 한다.

10년째 손실로 인해 힘들어하는 비행기조종사 주씨의 주식투자 인생을 바꿔준 증권방송 밥TV!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다. 손실 난 계좌를 수익 계좌로 바꿀 주인공이 이제 당신일 수도 있습니다.

[국가대표 증권방송 ‘밥TV’ 신규 런칭 공개방송 안내]

◆ 주제 -> 하반기 올 것이 왔다! 특급 수익 전문가!
◆ 강사 -> 이태훈대표, 이찬희대표
◆ 일시 -> 11월 7일(월) ~ 11월 11일(금), 장중 08:00~15:00, 야간 20:00~22:00
◆ 참가방법 -> 증권방송 밥TV(www.bobtv.co.kr)에서 상단 무료회원 가입 후 참여가능
◆ 문의 -> 1588-9659 (고객센터)

[밥TV 핫! 종목]

하이닉스, 안철수연구소, 한화케미칼, OCI, 바이넥스, STX조선해양, 오스코텍, 두산인프라코어, 대우증권, 삼성전자

☞☞ 여의도 증권가 최대의 화제! 증권방송 ‘밥TV’ 무료방송 참여하기-> www.bobtv.co.kr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