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은 직장인을 위해 차별화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타임(TIME)’ 카드에 혜택을 대폭 강화해 새롭게 출시했다. 기존에 타임카드를 발급받은 고객도 차별 없이 확대된 혜택을 누리게 된다.

기존 타임카드는 상시적으로 제공되는 기본적인 할인 혜택과 함께 시간대별로 직장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특별 할인을 제공했다. 새롭게 출시되는 타임카드는 특별 할인 시간대가 대폭 늘어나고 쇼핑 할인 강화와 함께 월간 통합할인한도가 크게 확대된다.

타임카드는 직장인들이 신용카드 한 장으로 대중교통, 점심식사, 저녁회식, 쇼핑, 주유, 엔터테인먼트 등 본인의 라이프스타일에 필요한 대부분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고안됐다. 상시 할인서비스에는 대중교통요금 10% 할인(월 최대 1만 원 한도), 이동통신 이용요금 5% 할인, 백화점•대형할인점•온라인 쇼핑몰 5% 할인, 서적 및 영화 할인 등이 포함된다.

시간대별 서비스는 오전 6~9시 ‘주요 편의점 및 제과점 10% 할인’, 낮 12시~오후 2시 ‘음식점 10% 할인 및 커피전문점 20% 할인’, 저녁 6~8시 ‘음식점 5% 할인’이 제공된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S-Oil 리터당 60원(주중 40원) 할인 및 백화점과 대형할인점 2~3개월 무이자 할부서비스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또 각 시간대별 할인혜택 횟수제한(월 5회)이 사라진다.

한편, 타임카드 이용금액의 0.1%(할인업종 이용금액 제외)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 열매)에 개별 고객 명의로 기부가 이뤄져, 고객이 연말정산 때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특징도 있다.